놀란 표정 지으면서 눈 커지면 존나 귀여움
작은 눈으로 지그시 바라보면 존나 귀여움
화가나서 쳐다봐도 눈 커진게 존나 귀여움시종일관 귀여움이네.. 눈 작은 남자도 귀여운 매력이 있다능문제시 제제 논란보다 빠른 피드백을 하겠슴돠(이 문구가 문제되면 원하는것만 피드백 할꺼임)
첫댓글 류주녈..귀여워..
마자 웃을때 이쁘면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빅뱅의 해 뜬금 고백잼ㅋㅋㅋ
나도 눈큰거보다 작은 남자가 더 조아
그래서 내가 눈 작은 남자만 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작아도 그게 매력이 있는 남자 존나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맞앜ㅋㅋㅋㅋㅋㅋㅋ동공보이면 존나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작은남자...매력....쿸....주녈...
맞아상수해민이씹귀야...
웃을 때 좋아 죽음
웃을때 반달눈되면 졸귀
웃을때가 진짜 대박임ㅋㅋㅋㅋ
맞아...그러니까 대성이는 나와 결혼을....
궁수옵하
대성이 싸라해
바비ㅠㅠㅠㅠ
류준열ㅠㅠㅠㅠㅠ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
눈작은여자는요...? (눈물)
ㅠㅠㅠㅠㅠㅠ성규
졸라기여워...ㅠㅛㅏ막여우같는 눈으로 나처다볼때 나는 이미 한줌의 사막의 모래가 되었다고한다
눈작으면 코가얄쌍하고높아야 잘생김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까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대성이 졸귀인것ㅠㅠ넘나 좋은것
ㅁㅈ 대성이랑 바비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기여운것...!
내 남자친구 사랑해♡
ㅋㅋㅋㅋㅋㅋ나눈작은남자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히히히히히ㅣㅣ히히 조아조아ㅠㅠㅠ
아진짜좋아눈작은ㄴㅏㅁ잫ㅎㅎㅎㅎ
아니 형수오빠를 여기서보다니..!
바비 ㅎㅎㅎㅎㅎㅎㅎ
여자도 마찬가지.. 무쌍들 쌍수하지마 존나귀여우니까ㅜ
(나여자임!)
대성아 ㅠ
눈만 작은 남자는 울다갑니다...
대성아ㅠㅠㅠㅠㅠㅠㅠㅠ
대성아 사랑해!!!!!!!!!!!!!!
첫댓글 류주녈..귀여워..
마자 웃을때 이쁘면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빅뱅의 해 뜬금 고백잼ㅋㅋㅋ
나도 눈큰거보다 작은 남자가 더 조아
그래서 내가 눈 작은 남자만 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작아도 그게 매력이 있는 남자 존나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맞앜ㅋㅋㅋㅋㅋㅋㅋ동공보이면 존나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작은남자...매력....쿸....주녈...
맞아상수해민이씹귀야...
웃을 때 좋아 죽음
웃을때 반달눈되면 졸귀
웃을때가 진짜 대박임ㅋㅋㅋㅋ
맞아...그러니까 대성이는 나와 결혼을....
궁수옵하
대성이 싸라해
바비ㅠㅠㅠㅠ
류준열ㅠㅠㅠㅠㅠ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
눈작은여자는요...? (눈물)
ㅠㅠㅠㅠㅠㅠ성규
졸라기여워...ㅠㅛㅏ막여우같는 눈으로 나처다볼때 나는 이미 한줌의 사막의 모래가 되었다고한다
눈작으면 코가얄쌍하고높아야 잘생김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까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대성이 졸귀인것ㅠㅠ넘나 좋은것
ㅁㅈ 대성이랑 바비ㅠㅠㅠㅠㅠㅠㅠ 넘나 기여운것...!
내 남자친구 사랑해♡
ㅋㅋㅋㅋㅋㅋ나눈작은남자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히히히히히ㅣㅣ히히 조아조아ㅠㅠㅠ
아진짜좋아눈작은ㄴㅏㅁ잫ㅎㅎㅎㅎ
아니 형수오빠를 여기서보다니..!
바비 ㅎㅎㅎㅎㅎㅎㅎ
여자도 마찬가지.. 무쌍들 쌍수하지마 존나귀여우니까ㅜ
(나여자임!)
대성아 ㅠ
눈만 작은 남자는 울다갑니다...
대성아ㅠㅠㅠㅠㅠㅠㅠㅠ
대성아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