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 기술적인 자료를 특색짓는다
+ 서스펜션 부속의 90% 좌우동일.
+ 수신기박스 둘 다를 위한 특별한 라디오 쟁반 단위는 자동 귀환 제어 장치 그리고 수신기를을 포함하여 놓는다
+ 빠르게 교체할 수 있는 벨트
+ 더 커진 프론트 풀리
+ 새로워진 연료탱크 고정장치
+ 새로워진 업라이스 시스템 및 교체가 쉬운 킹핀
+ 길어진 로우암
+ 8mm 튜브형 기어 샤프트
+ 알루미늄 미들 샤프트
+ 새로운 리어 브레이크 시스템
+ 빠른 교체가능한 롤 센터
+ 빠른 교체 가능한 스티어링 엥커맨
+ 새로운 샷시 플렉스 시스템과 스티프너
+ 새로운 프론트 범퍼
+ 조정가능한 무게 발란스
+ 길이 : 441.6 mm
+ 폭 : 262 mm
+ 휠베이스 : 299 mm
+ 보행을 위한 새로운 체계 (F/R): 216 mm/202 mm (조정가능)
+ 프론트 케스트엥글: 조정가능 8.5 ~ 15.5
+ 기어비 : 1단: 6.92:1/ 2단: 5.52:1
+ 무게: ~2500g
PS : 제원은 번역기 돌린거라 틀린말도 있음.
첫댓글 MRX-5로 바꿔야 겠음.... ㅋ
6월 출시 ~~~~ 서펀트로 통일 하라니깐 !!!!
서펀트는 얼마인데여?
알므서~~~
서펜트가 뭐지?? 그런 메이커도 있나....ㅋㅋ
그거 중국산인가?? ㅋㅋㅋㅋㅋㅋ
중국산이라 저렴한께 사라고......
ㅋㅋㅋㅋㅋ
전 Made in Japan이 좋아요.ㅋㅋㅋ
무겐도 타이완에서 만드는데 ㅎㅎ 글구 논네 너무 놀리지 마시길 ㅋㅋ
어째든 포장은 일본에서 하잔아요...ㅋㅋ
전 MRX-5R 나올때 까정 변동 없심돠~ㅎㅎ
지금 있는거나 잘 굴려야쥐~~~~~
그르니깐요~ㅎㅎ 5R 버젼 나오려믄 한 2년은 더 있어야겠죠?ㅋㅋ
그때까지 못기다림.... 돈생기면 질러주는 센스...ㅋㅋ
그안에 엔진이나 하나 사~~ 차는 낭중에 사고~ㅋㅋ
엔진은 남아돌아여~ㅋㅋ
남아돌면.. 하나 넘겨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