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청결을 우선하고 먼지없는 쾌적한 탁구장 건강 문화를 만들고 무릎 관절보호를 위해 최고급 큐션 마루마닥의 자랑인 반도 탁구장 에선는 최선을 다하는 열정으로 한번 맺은 인연 형제처럼 소중히 간직하며 건강을 최우선 하는 반도 탁구장 교훈 속에 서로가 이해하고 노력하는 형제자매의 열정으로 하면 된다는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분기별 탁구대회는 꼭 실시 한다는 막중한 책임감에 한치의 실수없는 프로그램으로 식순에 따라서 경기가 시작 되었습니다.
연일 계속되던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저희 반도 탁구장 동호인 전회원은 어제 7월 10일(토) 오후 1시부터 경기를 성대하게 개최하여 오후 5시까지 전체 풀리그 혼합복식 경기를 시드 배정하여 4시간 동안 한 여를을 시원하게 갖추어진 탁구장 시설 에어콘을 전체 가동하여 무더위도 모른체 자기의 파트너와 혼연 일치되어 모두가 좋은 성적을 거두어 푸짐한 상품이 수여된 후 곧바로 탁구장 자체 마련된 옥상 야외 휴게실로 자리를 옮겨 특별 회식으로 여러 종류의 회와 맛있는 고기 파티로 하루종일 즐거운 시간으로 보냈습니다.
저희 반도 탁구장 동호회가 더욱더 활성화 될것을 다짐하면서 다가오는 연례행사로 작년에 이어 2010. 8 중 하계 야유회를 그 어느 때 보다도 보람있게 보내기 위해 대형 관광 버스를 대절하여 부부와 가족이 함께하는 하계 가족야유회를 동호인 모두가 찬성해 결정하여 준비작업에 착수 하기로 하였습니다. 아무튼 우리 여수시 탁구동호회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서 탁구를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홍보하여 이 어려운 시기에 더 많은 동호인이 탁구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다시한번 다짐했습니다.
종합 풀리그 성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 승 : 김남동, 김미라
준우승 : 김정원, 김송희
3 위 : 박재수, 황세원
장려상 : 권애영
노력상 : 허윤심
인기상 : 송영식
참가상 : 참가 전회원 (기념품 증정)
입상하신 동호인 여러분께 축하를 보내드리며 또한 반도 탁구동호회 주부탁구교실 동호인께 감사말씀 올립니다. 고맙습니다. 건강하시고 항상 즐탁 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윤사장님께서 늘 애쓰시는 모습이 보입니다.수고 하셨습니다.
여수 아니 우리나라에서 제일 재밌있고 즐거움을 주는 탁구장인것 같아요. 수고 하셨어요.
회장님 유부회장님 초청하지 못한점 먼저 죄송함을 양해부탁 말씀 드리며 시간이 지나면 이제껏 누구를 위해 탁구를 시작 했는가를 알게 될것입니다. 저는 무조건 여수시 생활 탁구 발전만이 우리 탁구의 힘이란 것을 누구 보다도 잘알고 있기에 관계자들과 요즘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무더위에 건강조심 하시고 시간이 나면 차후 만나 뵙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