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곡 강산타운~용연사>까지
총산행시간:약 4시간소요
동행: 김기동,박자현,이준철,강성주,신현철,배병만,신정희,서연주,전경숙
"흐르는 물처럼,능선에 부는 솔바람처럼"
아름다운 얼굴들이 보인다.7시 31분.진짜 산을 사랑하고,산을 좋아하는 좋은사람들 7분과,악당산적1명<일명 황진이>이 신발 끈을 조여매고 앞산을 향해 출발.
오케이 마운틴의 지리산 3대종주방장"배병만 고수님"께서 진천역에서 합류.8시 17분 대곡고등옆으로 산행시작.9시22분 삼필봉 표지석 도착.
배고픈 산적에게,초콜릿과 초코파이,달콤한 수박으로 행동식 1회 섭취.
솔숲그늘과 계곡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폭신한 바닥의 감촉이 오늘 산행코스를 잡아주신 방장님께 다시금 감사하다는 생각을 할쯤.방장님께서 자찬을 해오신다."오늘 산행 코스 좋지요?"ㅋㅋ.
화원 골짜기에서 올라오는 길목의 약간 높은 봉우리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99클럽 비서실장 신현철님이 손수 마련해 오신 꿀맛 토마토와 서연주님의 쑥떡,방장님의 오이공급으로 2회 행동식 섭취.
다시금 배낭을 추스려 진행.회장님,배병만님, 신현철님, 신정희님, 서연주님은 벌써 보이지 않는다.
뒤에 걷던 우리는 박자현님께서 찍어주시는 사진촬영에 모델로 협조하고 다시 마지막 봉우리를 향해 걷는다.
산행시작 3시간경과.20분쯤 더가니 비슬산조화봉과 대견산으로 가든가 ,용연사로 내려가든가 선택의 갈림길이다.
우리는 용연사쪽으로 내려와 돈?내는 새콤한 샘물로 목을 축이고 하산.
선두는 먼저 내려가셨나??? 하산지점 500m쯤 남았을 때,계곡에 발을 담가 잠시 휴식을 취하고 먼저 하산했을 선두를 향해 발걸음을 재촉할 쯤...앗 !!!우리 선두가 후미에서 볼멘 소리로 오신다.
아이쿠!!! 비슬산과,용연사방향 갈림길에서 교신을 하지 않은 것이 이런 결과를....
무전기 2대는 구입해야겠다.죄성함다.
버스를 기다리는 막간을 통해.ㄷ 식당에서 두부와 묵,파전에 동동주를 시켜서 오늘의 완전한 산행을 마무리하는,우리들의 '화려한 오찬 쫑파티'가 시작.
곶감과 오렌지.사과,구운계란에 커피까지마시고,오늘도 다이어트포기(ㅎㅎㅎ)즐겁고 행복한 산행을 마무리했다.
욕심을 내려놓고,이해의 지평을 넓히면,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모두정겹고 ,보이는 모든 것들은 다 아름다운 것을....
회장님이하 구구단원과 서연주,신정희님,글구 정말 쟁쟁하신 배병만님과 동변동님 즐거움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셔요.
*참고:앞산 3대종주:이준철 방장님께서 계획중이심.대구 명산 앞산에,지리산 3대종주의 유사 산행코스를 계획중임.
코스는 추후 홈피에 올려드림.
대곡강산타운 : 8시 16분
삼필봉 : 9시 22분
일명 달서삼면봉(달서구, 가창면, 화원면) : 10시 20분
화원 마비정 갈림길 표지석 : 10시 28분
화원 용문사 갈림길 표지석 : 11시 07분
옥포면 정대초곡 갈림길 표지석 : 11시 24분
용연사행 외딴집 갈림길 : 11시 29분
용연사 : 12시 24분
뒷풀이
용연사 출발 : 14시 10분
실제산행경로
삼필봉<얼음물 물라카는데...>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
용연사행 외딴집으로 가는 갈림길에서
지리산 3대종주 방장 배병만님
뒷풀이
달콤한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