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의 글 2003년 9월 24일
청명한 하늘이 아름답다는 말이 절로 나오게 합니다.
언제나 항상 그런 하늘이었으면 하는 바램이기는 한데, 살아가는 것이 혼자 또 내 맘처럼 사는 것이 아니라 안타깝다는 생각들은 하시지요.
나 하나쯤 버린 것이 뭐 그리 대한 하겠나, 보다는 나라도 덜 버리고 아껴 쓰면 내 사랑하는 아이가 그 만큼을 나누어 쓸 수 있겠지 하는 맘으로 지낸다면 좋을 것 같아요.
태풍 매미는 많은 사람들을 힘들고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저희 세계체육관에서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 달 9월 말일(30일)까지 성금을 모금하기로 했습니다. 항상 입장을 바꾸어서 생각을 해 보고 부모님과 우리 수련생들이 작은 관심을 갖는다면 아주 작은 보탬도 그 어려운 이웃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련생들에게 흰도복을 입게 해 주십시오. 도복을 갖춰 입는 것은 정신을 다르게 합니다. .
요즘은 독감 예방접종을 하는 시기입니다. 또 구충제를 복용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품증을 잃어버렸거나 망가진 수련생의 품증을 재발급 받게 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수련생은 체육관으로 전화를 주시던지 사진 2장과 재발급비 6000원을 보내 주시면 제가 국기원에 가서 재발급 해 옵니다.
제가 9월부터 11월까지 국기원에서 품새강사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체육관을 운영하는 관장님들이 대부분이라서 오전8시부터 12시까지 교육을 받고 옵니다. 이 교육은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의 지도자들에게 통일된 품새를 제대로 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지도자를 교육하기 위한 교육이므로 언제나 앞서간다는 맘으로 힘들어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많이 성원해 주세요.
몇일전에 나눠드린 입관원서를 어서 작성을 하여서 보내주세요. 지난 것들의 자료가 없어져서 다시 컴퓨터에 입력을 해야 하는데 작성되어 오는 입관원서가 적습니다. 쪼금만 신경좀 써 주세요. 예?!!!
중국문화체험에 관한 안내문과 신청서를 내 보냈습니다. 궁금하신 것이 있으면 전화를 주십시오. 지난해에 다녀와서 보니 유익한 것 같아 또 갑니다.
9월 26일 금요일 체육관을 휴관합니다. 이날은 평택시민의 날 체육대회가 있어서 여러가시 행사에 참여하고 또 여러 사람들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휴관을 하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체유관에서는 수련생들의 체력이나 태권도 실력향상을 위해 많은 연구활동에 참여를 하고 대외적인 활동에도 적절히 참여를 합니다. 궁금하거나 미덥지 못한 일이 있다면 주저마시고 전화를 주시거나 방문을 해 주십시오. 전화가 걸려오면 얼마나 반가운지 아세요? 전 귀찮아하지 않으니 전화를 주세요. 수련생들의 성격이나 체력, 태권도의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보면 보람이 있습니다. 또한 체육관에서는 언제든지 수련생 가족과 그 이웃들의 건강을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요즘은 비만어린이들의 특별관리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질리지 않고 재미있게 자신의 체중을 조절을 할 수 있게 도와 드리며 최신 장비로 하루하루 변해가는 비만도를 체크하고 있습니다. 부모님들께서도 자신의 체형과 건강에 걱정이 되신다면 언제든지 상담을 하십시오. 저 설성란이는 어린이 상담과 건강관리에 대한 운동처방에 전문가입니다. http://cafe.daum.net/SKT ♡ 참 교육은 사랑입니다 ♡
세 계 태 권 도 장 상담전화 665-2512 016-345-4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