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는 기업내 사내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휘트니스센터 위탁운영을 하는 (주)휼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위탁운영을 하고 있는 기업과 재계약기간이 다가오는데요,
지년 수년간 위탁운영비가 항상 동결이어서 이번 재계약때에는 운영비를 인상해달라는 요청을 하고자 합니다.
구두로 말하기는 어려운 문제이고, 양식을 작성하여 미리 인상을 요청하는 의견을 알리고 싶은데,
휘트니스 운영은 자신있지만 기업간의 업무같은건 잘 몰라서 양식이 있는지 도움을 요청합니다.
양식이 있다면 어디서 구할수 있는지요?
그리고 저와 같이 계약전에 운영비인상을 요청하기 위하여는 어떤식으로 전해야 하는지요?
양식이 있다면 내용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카페회원님들의 사업번창과 가정의 안녕을 기원합니다.
첫댓글 반갑습니다... 양식보다 내용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현재 동업계의 운영현황에 대한 내용이 파악되어야 하고, 귀사가 운영하는 것과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지에 대한 것을 먼저 결정해야 합니다. 조사내용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운영시간, 참가 인원, 프로그램등등....을 분석하고, 현재 회사의 운영상태를(물론 좀 up 해서 올려야 하지만) 제시하여 인상폭을 결정하여 공문으로 작성하여 통보하는게 좋습니다.
공문으로 통보는 서식&양식에 대외공문을 찾으셔서 핵심내용을 첫장에 기록하고 조사된 내용, 현재운영사항, 요구사항을 첨부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뭄의 단비같은 답글을 주셨네요. ^^ 요긴하게 사용토록 하겠습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