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기간도 이제 몇시간밖에 남지않았습니다
체험시 생각해둔 계획은 많이 있었으나 계획한대로 마무리를 지을려고 하니 시간이 생각보다 촉박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방법밖에는 없을 듯 합니다
오늘은 차량내부에 T2 HD+ 거치후 주행녹화한 체험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내비게이션 체험시 조수석 헤드레스트에 CR-200HD를 거치하고 내비게이션 동작상태등을 녹화하여 체험자료로 쓰곤
했는데 이번 T2 HD+를 체험하면서 성능을 확인해보고 싶었습니다
우선 아래와 같이 거치대를 활용하여 차량에 장착 테스트 준비를 합니다
간이 장착형식이기에 배선정리는 하지 못했습니다
CR-200HD의 경우 IQ3D3000의 UBS 단자를 활용하여 전원을 공급하는 것으로 결정하고 아래와 같이 USB 케이블
을 활용하여 내비게이션에 연결합니다
T2 HD+는 차량용 USB 시거잭으로 연결 전원을 공급합니다
연결된 출력케이블에 의해 내비게이션 부팅후 PIP모드로 전환 해당영상이 출력됩니다
지난번 후방체험과 동일하게 환경설정을 해둡니다
차량 헤드레스트 거치 주간 HD+(900p) 녹화모드 체험
PIP모드 내비게이션 외부입력 캡쳐
편집된 영상 원본 녹화파일
NIP모드 내비게이션 외부입력 캡쳐
달성IC에서 옥포JC
편집된 영상 원본 녹화영상파일
옥포JC에서 남대구IC
편집된 영상 원본 녹화영상파일
차량 헤드레스트 거치 야간 HD+ (900p) 녹화모드 체험
PIP모드 내비게이션 외부입력 캡쳐
노원로 - 침산교 방향
편집영상 원본 녹화영상파일
신천대로
편집영상 원본 녹화영상파일
신천대로 칠성고가교
편집영상 원본 녹화영상파일
NIP모드 내비게이션 외부입력 캡쳐
신천대로
편집영상 원본 녹화영상파일
중동교에서 황금네거리 방향
편집영상 원본 녹화영상파일
황금네거리에서 두산오거리 방향
편집영상 원본 녹화영상파일
마지막으로 CR-200HD 조수석 헤드레스트 거치시 녹화된 영상과 비교해보았습니다
헤드레스트 거치위치의 차이를 보이나 SONY Exmor CMOS Sensor 채택전의 CR-200HD보단 T2 HD+가 야간화질
이 뛰어남을 알 수 있습니다
주행 시간대와 교통량은 다르나 주행한 위치는 동일합니다
11월 10일 서경번개후 중부내륙을 통해 집으로 가던중 휴게소에 들려 운전석 헤드레스트에 거치후 주행한 영상
입니다
비가 좀 내렸습니다
차량 운전석 헤드레스트 거치 체험까지 하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야간화질은 대단히 뛰어납니다
CR-500HD 비해 손색이 없는 듯 합니다
FULL HD급 녹화모드 안되는 점과 버튼기능이 CR-500HD 비해 단순화된 것을 제외하고는 블랙박스 검토시
좋은 점은 모두 갖춘듯 합니다
금액적인 부분때문에 부담이 되어 CR-500HD 구매에 망설이시는 분은 T2 HD+ (그리고 자매품인 PRO)를
검토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이 됩니다
이상으로 파인디지탈 파인뷰 T2 HD+ 차량내부 운전석 헤드레스트 거치 녹화체험을 마치겠습니다
첫댓글 운전석 헤드레스트 거치 잘된것 같습니다.
체험기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CR 시리즈 오백이와 삼백이는 써보지 못해서 조심스럽지만 CR-200HD 비해 민감해서 이벤트가
많이 생기는 듯 합니다 이백이 거치때보단 이벤트가 많이 생기네요
잘 봤습니다~ 수고하셨어요!
네 감사합니다 ^^
자동차가 최첨단 기기들로 화려하게 수놓아져 있는것이 너무 멋지네요.
자동차 타는 기분이 아니라 우주선 타는 기분일거 같아요.ㅎㅎㅎ
SF공상 과학영화에 나오는 미래카 느낌?
가까운 미래에 그렇게 되길 기대해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