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회 문수초등학교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재경 문수향우회 준비모임 총무를 하고 있는 김정섭입니다.
동산골에서 태어 났으며 문수초교를 졸업했으면 32회로 6학년 까지 다니다가 문수중부초교를 졸업했습니다.
인천에서 소방관련 사업을 하고 있으며 누구나 그렇겠지만 우리 고향 영주가 좋다보니 재경영주향우회에서 부회장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재경향우회에 중에 우리 문수향우회가 없어서 그동안 여러 문수 선배님과 의논 드린 결과 50대인 저히들이 주측이 되어 문수향우회 발족을 위해 힘써 보라기에 작년 12월초에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문수 출신 20명이 모여 임시 회의를 한 결과 장우건 변호사님(문수 사느레 출신으로 문수면장을 역임하신 장세진 어른의 맞이)을 위원장님으로 제가 총무가 되어 올 2,3,경에 재경 문수향우회 발족을 하자고 해서 한두차례 모임을 하였습니다.
문수초교출신으로는 수도리 출신 김규진 외대 부총장님이 계시며 김진환 한전 부장과 머럼 출신 박찬흥 주택공사 처장 전닷 출신 박대진 대령님 또 후배되는 권상욱 법원 서기관 인천에서 사업을 하는 서병조사장 인천시교육청에 근무하는 전용택기술사등 다수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만 개인적인 연락을 통해 아름 아름 연락이 되다 보니 후배님들과는 인연이 닿지 않는 것 같아 이렇게 카페를 찾아 실례를 무릅쓰고 글을 남깁니다.
지금까지 초등학교별로 또 나이별로 지명도등을 고려하여 안배를 하다보니 참여하신분들이 40명 정도 되기에 50명 정도의 발기준비위원이 구성되면 재경 문수향우회을 정식으로 발족을 하고자 하오니 카페까지 운영하고 있는 39회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카페지기님이신 김명원님께서 허락하시면 제 폰이나 문수향우회준비모임 카페주소를 올려 드리겠습니다.
우리고향 문수초교 39회에는 카페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출향을 하여 객지에 살고 있는 선배들이 봐도 참 보기가 좋습니다.
카페의 발전을 기원 드리며 두서 없는 글 이만 줄입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선배님 고향을 위해서 좋은일 하시는데 저 개인적으로도 관심이 많습니다.까페주소를 올려주시면 한번 방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카페주소는 다음에서 문수향후회를 치시면 되고 아직 몇분이 가입이 않되어 초보 수준이지만 들어와 보십시요.그리고 제폰 번호가 011-721-5029 입니다 헌번 전화주시고 가까운 곳에 계시면 기회가 닿는 대로 뵛으면 합니다.좋은 카페 운영하시는 후배님 노고에 다시 한번 고개 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