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기동순찰대
8월16일(일) 09:300 구리시 기동순찰대 엄운섭 연합대장 은 안양공장 콘피자(주) 고준규사장의 후원으로 콘피자 300여개와 요구르트250여개 의 물품을 협찬받아 중중장애인 생활공동체 두곳을 방문하여 전달하였다.
지난 7월31일 교문동389-2번지에 이전개소식을 마치고 새로운 신개념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보다나은 봉사활동을 하기위한 첫걸음으로 후원회를 발굴 육성개발 참여목적으로 발돋음하였다.
물품봉사 첫나들이 16일(일) 휴일도 접어두고 기동순찰대 엄운섭 연합대장 외 대원 9명은 콘피자(주) 고준규 사장과 직원1명등 직접현장 체험을 하며 생활공동체 샬롬의집(32명)과 한나의집(35명)을 방문 전기오픈에 콘피자를 덥히어 간식과 점심대용으로 상을차려 주었으며 남은 수량은 다음간식으로 냉동실에 보관저장하였다.
이날처음으로 콘피자와,요구르트,전기오픈등 준비하여 후원한 고준규 사장은 현장체험으로 장애인들이 맛있게 식사하는것과 기동순찰대 봉사활동등 많은것을 직시하고 느낌으로 감동받아 최대한의 여건이 허락하는한 관심을 가지고 앞으로 후원의 목적을 기동순찰대 봉사활동에 지원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그동안 기동순찰대는 환경유해단속과 청소년선도 범죄예방에 중점을두고있었으며 중중장애인,지적장애인(정신장애)을 차량으로만 장애인들만의 나들이행사를 추진하여왔지만 앞으로는 물품봉사와함께 질좋은 사회봉사에 알찬 프로그램을설계하여 장애인들에게 기쁨을전달하는 기동순찰대가 되겠다고 샬롬의집 원장(김금자)한나의집원장(김용순)과의 대담중뜻을 전하였다.
주말 휴일을반납하고 방문한 기동순찰대의 봉사정신에 중중장애인 요욕시설 공동체대표 김금자,김용순원장은 깊은감사의표시로 손을흔들며 기쁨마음으로 전송을하였다
출처: 구리 자원봉사활동 홍보단 원문보기 글쓴이: 카지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