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도 9월12일부터 시행하고 있습니다...회원님들 참고하여 생활에 이용하세요
N10 |
우이동-화계사-삼양동-길음역-돈암동-보문역-신설동역-종로-남대문-서울역 |
N13 |
상계동-청량리-동대문-종로-강남역-잠실역-송파차고지 |
N16 |
도봉산-미아리-대학로-동대문-퇴계로-남대문-여의도-영등포-구로역-온수역 |
N26 |
강서차고지-홍대-신촌-종로-청량리-망우로-중랑차고지 |
N30 |
강동차고지-명일동-천호동-동대문-을지로-서울역 |
N37 |
진관차고지-서대문-종로-강남역-대치동-송파차고지 |
N40 |
방배동-사당역-고속터미널-녹사평역-남대문시장-서울역 |
N61 |
양천차고지-남부순환로-신림역-사당역-강남역-삼성역-영동대교-동일로-노원역 |
N62 |
양천차고지-목동역-등촌역-연대앞-신촌역-왕십리역-건대입구-군자역-면목동 |
버스, 지하철이 끊어지는 자정부터 오전 5시까지 운행이 됩니다. 요금은 1050원으로 시험운행이 끝난 이후에는 1850원으로 인상.
그나저나 재미있는 사실은 강남은 왠지 소외 받은 기분이라고 할까요.
새벽에 버스가 많이 다녀야 하는 곳은 번화가 위주로 되어야 할 듯 한데, 이것은 조금 아쉽겠네요.
유동 인구를 고려한 노선을 다시 세울 필요성도 있어 보입니다.
카페 게시글
건강(의료) & 생활정보
서울시 심야버스 노선도
홍삼
추천 0
조회 98
13.09.12 10:36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