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종친회 정기총회(41차) 개최
광산김씨정읍시종친회(회장 하룡)에서는 2017년도 제41차 정기총회를 4월 10일(월) 10:30부터 정읍시 상동 벗꽃로 광산김씨정읍시종친회관에서 영규, 화현, 명석, 상직 도종친회 고문님 등을 비롯하여 종현 도종친회장단, 인근 시군종친회임원진과 정읍에 거주하는 일가 등 70여 명이 참석하여 성대하게 거행되었다.
이날 정기총회는 기술 사무장의 사회로 회순에 의거 개회선언, 종기입장, 국민의례에 이어 기중 고문의 내빈소개가 있었고, 공로장 수여, 청년회장으로부터 장학금 전달이 있은 후 대회사, 종현 도종친회장의 격려사, 전 영규 고문의 축사를 끝으로 1부 행사를 마치고 내빈들이 퇴장한 후 2부 순서에서 2016년도 경과보고, 결산보고, 2017년 예산안 등을 원안대로 심의 처리하고 시내 갈비박스(구 이화가든)에서 준비된 오찬을 즐기고 산회했다.
하룡 회장은 인사에서 "벗꽃이 만개한 화창한 날씨에 바쁘신 중에 정읍시정기총회를 위해 도종친회장단을 비롯 정읍시에서 참석하신 일가님들이 만장의 대성황을 이루어 주신데 감사한다"하고 "앞으로 우리 종친회에서도 더 열심히 노력하여 숭조돈목하는 종친회가 되도록 많은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종무유공 공로자는 택술 전 회장과 청년회장 기술 일가가 투철한 사명감과 청년회 및 종친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수상했으며, 장학금 수여자는 순천향 대학교 2년 재현학생이 도종친회에서 장학금을 수상할 예정이다.
전북도종친회에서는 종현회장, 준일 부회장, 원중 사묵구장 필자 등이 참석했고 인근 고창.부안, 김제, 익산, 군산시종친회에서 임원진들이 대거 참석하여 축하했다. (사진앨범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