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부품은 냉각수통합라지에터
다들 알고 계실내용이지만 간단하게,,, ^^
자동차가 주행할때 냉각수
온도는 100도를 넘깁니다
냉각수온도 가 올라가면
미션오일의 온도도 당연히 올라갑니다
이상태에서 주행을 한다면
미션오일 상태가 저하되고
미션오일의 상태가 좋지 않으면
미션슬립 또한 내구성떨어집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주는것이 [미션오일쿨러]입니다
순정부품중 제일 용량이 큰 카니발미션오일쿨러로 작업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아래사진 참고,,,
ㅇ
위내용처럼 원가절감에 빠진 고급차에만 적용돼는 밋션오일쿨러 TM작업내용이였습니다
첫댓글 1대1교체가능한가요?
25톤 카고용으로 하는 사람도있던데요~~ㅋㅋ
적당한게 좋와유,,,,과하면 탈나유 ㅎㅎ
@[회장]탱크포터(李源海) 겨울에는 과냉되서 밋션이 멍때린다고 하더라고요~
@[충남]농사꾼(조성진) 여름철에 100도이상과열돼서 미션슬림것보단 낫죠,....
카니발이나 다른차종은 전부달려있는대 전부 과냉은 아니겟죠??
@[회장]탱크포터(李源海) 미션습립이나 미션이 멍때리거나~둘다 짜증나죠~순정미쿨상태로 레이스같은 과혹한 조건만 아님 충분하죠~~미쿨업한후 겨울에는 어느정도 열올라가야미션에서 반응이 빨로오더라고요~
@[충남]농사꾼(조성진) 타차종 순정오일쿨러 있는거 생각하면 좋을거 같네요. 없는거보단 있는게 좋타고 생각합니다
포터는 오일쿨러가 장착 안되어 있나요?
냉각수통합입니다
126마력 4단 오토는 공랭식 오일쿨러 있습니다.
내구성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될듯하네요 밋션보호, 오일 교환주기가 늘어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