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모가울 사랑방
 
 
 
카페 게시글
유실수키우기 복숭아 적화 방법
연해주(경산) 추천 0 조회 183 26.04.06 18:26 댓글 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6 18:40

    첫댓글 장갑끼고 등 위에서 아래로 훓어도 될까요?

  • 작성자 26.04.06 18:42

    가지끝을 잡고
    가지 끝에서 기부쪽으로 쭉 밀면 됩니다.

  • 작성자 26.04.06 18:42

    ㅎㅎ 너무 힘주지 마시구요
    손가락 얹어서 살짝 밀면 된답니다.
    사과랑 적과방법이 다르지요?

  • 26.04.06 18:45

    1차 적과가 가능한 사람이 있습니다.ㅎ.

  • 작성자 26.04.06 19:04

    오신다구요?
    ㅎㅎㅎ

  • 26.04.06 18:51

    내가 적뢰 전문이었는데 ㅡㅡ
    아쉽고 미안시럽습니다. ㅎ

  • 작성자 26.04.06 19:04

    에구 진짜 언니 생각이 간절했어요.
    오늘은 꽃 따는데 손이 시려웠어요.

  • 26.04.06 19:14

    아까운 복숭아 ㅎㅎ

  • 작성자 26.04.06 19:16

    ㅋㅋ

  • 작성자 26.04.06 19:16

    따지말고 몽땅 달아놓으세요.

  • 26.04.06 20:00

    @연해주(경산) 꽃이 이쁘니 일단 꽃 보고 생각해 볼께요 ㅎㅎ

  • 26.04.06 19:15

    연해주 누님
    참으로 수고가 많아유
    꽃을 딸때
    2 - 3개 정도 더 따는게
    저는 좋다고 생각 하는데유
    이것으로 적과도
    하지 말고 밀고 나가유
    나중에 다시 손질 하는것 보는 좋다고
    생각 합니다요

  • 작성자 26.04.06 19:16

    알려줘서 고마워
    신비는 결실이 약해서
    꽃 너무따면 안됨

  • 도화가 만발했내요 ..

  • 26.04.06 19:34

    복숭아는 꽃일 때 일 수월하게 하려고 위에꽃 따내주는거에요

    아주 오래전 복숭아 농사 지었어요
    광주 북동청과 히트 쳤는데
    복숭아는 70일이면 끝이나니
    다른 과일보다 좋아요

    수고 하십니다
    복사꽃 차암 예쁘지요

  • 26.04.06 19:37

    꽃이 위쪽으로 달린 것
    그리고 가지와 가지 사이 기부에 붙은 것만 따야~~~
    밑줄 쫙~~~~이네요.

  • 26.04.06 19:59


    윗쪽으로 달린건
    나중에 크면 무거워서 낙과 되기 쉬우니
    아래로 달린것만 드문 드문.

  • 26.04.06 19:57

    꽃이 위쪽으로 달린건 따낸다~~!!!
    야튼 꽃은 다 져삐고 담 열매 보고 따야긋죠...?

  • 26.04.06 20:14

    햐ㆍ
    역쉬 전문가 이십니다ㆍ
    지두 적화혀야는디 시간이 읍네유ㆍㆍ그럼 적과를 해야 할거 같아요ㆍ
    나중에 소독 요령두 설명 부탁드려유ㆍ
    따라쟁이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 26.04.06 20:39

    복숭아 나무 두개있는데
    꽃 달리믄 해볼께요

  • 26.04.06 22:15

    지금해도돼요.
    눈 달렸을때 하는게 쉬워요.
    적뢰.

  • 꽃이 너무 이쁜데 적화해주는 일은 힘들겠어요.~~

  • 26.04.06 20:57

    다 따내면 복숭아가 얼마 안 달릴 것 같아요. 꽃도 별로고요ㅎ 올해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 26.04.06 21:24

    저는 2그루이어서 적뢰, 적화 하지않고 매년 적과합니다
    여기 금산은 이제 꽃봉오리가 올라오는데
    내일 아침 석회보르도액 살포할려구 합니다

  • 26.04.06 21:34

    요거이 나의 특기사항인디 아쉬네유~~~~ㅋ

  • 26.04.06 22:12

    손이 많이 가기도 하네요

  • 26.04.06 22:20

    한수 배웁니다

  • 26.04.06 23:37

    울집 복숭아 꽃은 낼 모레 볼수 있는데
    꽃구경 역쉬 좋아요..

  • 26.04.07 00:20

    3구루 있는데 그냥 꽃 실컷 구경하고 적과 할랍니다 ㅋㅋ~

  • 26.04.07 03:05

    이곳은 복숭아낭구가
    없는곳인데 잘배우고
    갑니다

  • 26.04.07 04:15

    아까워서 절대 못 해요~~
    예쁜꽃 을.......

  • 26.04.07 05:14

    봉숭아가 유명한
    경산이네요
    고등학교때 경산으로
    현장실습 나간게
    생각납니다

  • 26.04.07 08:39

    우린 아직도 꽃이 안피웠어요 이제 배웠으니 꽃피면 싸그리 땅처다보는 꽃만 놔두고 따야지ㅎㅎ

  • 26.04.13 16:04

    고생하시네요~~~얼렁 다 따야 하시는데 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