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공항역에서 사진을 찍고 나니 이제 카라츠로 가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니시카라츠로 가보겠습니다^^
사진 136. 제가 후쿠오카공항에서 니시카라츠까지 가는 티켓입니다. 1270엔 나왔네요... 거의 만원가격대네요....
사진 137. 이번에 타게 될 열차는 9시 5분에 출발하는 니시카라츠행 쾌속열차입니다.
사진 138. 후쿠오카공항역 역명판입니다. 저는 오리카에시로 히가시히에역까지 갑니다.
사진 139. 제가 탈 열차가 들어왔습니다. 303계 K03편성이 걸렸습니다.
사진 140. 쾌속인데도 니시카라츠 보통행선판으로 되어있네요....
사진 141. 303계는 전자식 노선도가 적용되어있네요..
사진 142. 제가 탄 차량번호는 모하 303-103호입니다.
사진 143. 제가 이용한 화장실입니다. 우리나라 전철 중 1호선 천안, 신창구간 운행하는 전철도 화장실이 없는걸로 확인이 되었는데 일본은 있네요....
제가 탄 쾌속열차는 후쿠오카공항을 출발해 치쿠젠마에바루역 까지는 모든역에 정차하며 그 이후로는 치쿠젠후카에, 하마사키, 히가시카라츠역을 정차하며 그 이후로는 모든역에 정차를 합니다. 단, 주말에는 메이노하마-치쿠젠마에바루역까지는 도중역에 정차하지 않습니다.
사진 144. 치쿠젠마에바루역 4번홈에서 출발대기중인 103계 E13편성입니다. 이제 이 열차는 공항선에서는 영원히 볼수 없게되었습니다.
사진 145. 쾌속구간 주행중에 찍은 풍경입니다.
사진 146. 후쿠요시역에서 교행중인 치쿠젠마에바루행 103계 E17편성입니다. 제가 탄 쾌속열차는 후쿠요시역에 정차하지 않습니다.
조금 더 간 다음에 이제 종착역인 니시카라츠역에 도착하게 됩니다.
사진 147. 303계 내부입니다.
니시카라츠역 근처에는 먹거리가 없기때문에 니시진으로 이동해서 점심을 먹게 됩니다.
사진 148. 니시카라츠역 전경입니다.
사진 149. 티켓자동발매기입니다.
사진 150. 저는 니시진역으로 가기때문에 표를 다시 사게 되었습니다. 1200엔이나 들었어요... 결국 도장을 3개받게 되네요... 참고로 저는 볼펜으로 동그라미 치는것만 싫어하지 자동개찰기 통과할때 생긴 구멍, 개표도장, 검표도장, 무표도장가지고 따지지는 않습니다. 저는 티웨이항공 체크인할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동그라미 절대 쳐주지 말라고 사전에 얘기를 했습니다.
사진 151. 니시카라츠역에 도착하고나서 기지입고중인 303계 K03편성입니다.
사진 152. 10시 37분에 출발하는 치쿠젠마에바루행 103계 E18편성입니다.
사진 153, 154. 회송으로 들어오는 103계 E12편성입니다.
사진 155. 주박기지에서 주박중인 305계 W3편성입니다.
사진 156. 아까 치쿠젠마에바루역에서 봤던 103계 E13편성이 당역종착으로 들어오고있습니다.
사진 157. 사가에서 출발해 10시 51분에 당역종착으로 들어온 키하125-7입니다.
사진 158. 이제 서서히 떠나게 되네요.... 저는 다시 카라츠 방향으로 가게 됩니다.
사진 159. 제가 탈 열차가 들어왔습니다. 아까 탔었던 303계 K03편성입니다. 아쉽게도 305계는 못타게되었네요....
사진 160. 제가 탄 차량번호는 모하 303-3입니다.
사진 161. 교행중에 찍은 니시카라츠행 303계 K01편성입니다.
이제 니시진역에 내려서 이치란라멘집으로 가게 됩니다.
사진 162. 이치란라멘 니시진점입니다.
사진 163. 이치란라멘 자판기입니다.
사진 164. 이치란라멘 공석표시판입니다.
사진 165. 저는 라멘도 주문했으며 챠슈, 공기밥 1공기 반을 시켰습니다.
사진 166. 한국어 선택 문제지입니다. 한국어로 요청을 하면은 한국어로 된 메뉴를 줍니다. 저는 마늘, 파, 비밀소스를 넣지 않았으며 챠슈는 선택했으며 나머지는 기본으로 했습니다.
사진 167. 추가메뉴 안내입니다.
사진 168. 라멘이 나왔습니다. 도쿄에서도 이렇게 먹었는데 끌리더라구요...
사진 169. 이치란라멘을 밖에서 먹을 수 있게 따로 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저도 신기했습니다.
이제 점심을 먹고 이동합니다.
다음편인 하코자키편 정복!!! 편을 기대해주세용~~^^
첫댓글 후쿠오카공항에서 니시카라츠까지 거리는 얼마나됨니가? 전철요금이 상당히 비싸다는 생각이 듬니다
57.9km.(지하철 13.1km, JR 44.8km) 메이노하마에서 관할회사가 바뀌어서 그렇습니다.
JR에서는 카라츠/니시카라츠 - 후쿠오카 지하철구간 회수권도 팔고 있습니다. 이걸 사면 왕복 2천엔 이내로도 맞출 수 있긴 한데, 지하철역에서는 안 판다는 게 문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