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 최초의 마술 공연단인 한국 마술 협회 대구 지부는 매년 전국을 돌며 꾸준히 1,000회 이상의 마술 공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마술 공연을 연출하는 영역에서는 공연 행사 현장 상황과 유기적으로 적절하며 메세지전달의 정확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잘못된 연출은 공연의 위태로움은 물론, 행사 전체의 품격을 훼손할 위험이 있습니다.
한국 마술 협회 대구 지부는 지난 20여년간 수많은 마술쇼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공연 노하우를 쌓아왔습니다. 이렇게 공연 현장을 통해 습득한 전문 지식을 통해 어떤 이벤트에서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행사도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도록 연구하는 대구 마술 공연 연합입니다.
퍼스트매직아카데미는 대구 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20여 년간 마술 공연과 마술 교육을 책임져 왔습니다. 코로나 이후 앞으로도 더 다양한 유형의 마술 공연으로 지역 마술계를 이끌어 나갈 새로운 시점에 와있습니다. 실제로 한국 마술 협회 대구 지부[퍼스트 매직]는 시니어 대상 마술 공연과 특수 학교 및 특수 학급 대상의 마술 공연 그리고 영어마술공연이라는 세 분야로 그 주력을 삼으려 하고 있으며 현재 활발하게 공연과 강연 활동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마술 공연과 마술 교육은 다양한 교육과 융합하여 문화가 함께하는 교육으로 창의적인 미래 인적 자원 육성에도 한 몫 하리라 예상됩니다!!
마술 공연 문화의 확산을 통해 자라나는 학생들이 새로운 시대에 걸맞는 창의적이며 자유로운 인격을 가진 인재로 발돋음하도록 돕는 신진욱 마술사입니다.
대구 마술 공연 연합은 초중고 특수 학교의 찾아가는 마술 공연을 통하여 흡연 예방/생명 존중/학교 폭력 예방/자살 예방/ 안전예방교육 등 다양한 교육과의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인들을 위한 마술 공연도 송년회/ 신년회 /음악과의 협연/ 동문회/ 정기 총회 등 다양한 형태와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상 대구 경북 마술 공연의 원조 마술팀으로써 마술 공연에 품격을 더하는 책임감 있는 마술쇼를 하는 신진욱 마술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