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정규리그 최종전을 공지하게 되었습니다.
그 어느해보다 짧게 느껴진 시즌이었네요. 정말 더웠고, 정말 치열했으며 마지막 경기까지 포기하는 팀이 나오지 않는 흥미진진한 시즌을 치룬 모든 선수분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고, 몸과 마음을 다치신 분들 어서 쾌유하시길 기원하면서 마지막 페넌트레이스 마지막 경기 공지합니다.
오늘 경기 결과에 따라 탈락하는 팀이 나올 수 도 있었으나 봐스와 야긴의 막판 스퍼트로 최종 순위는 최종일에 결정되게 되었으며, 타구장 결과에 따라 팀순위가 변동되는 기가막힌 대진으로 정규 시즌을 마무리 짓게 되었습니다.
역대급 스케줄을 완성해준 이상우 감독님께 이 모든 영광을 돌리며 시즌 최종전 공지 나갑니다.
* 먼저 포스트 시즌 안내를 간략히 드리자면, - 정규 리그 1위(홈) vs 4위(원정) - 유신 - 정규 리그 2위(홈) vs 3위(원정) - GB 에서 진행 되며 개인 기록은 기록하지 않고 점수만 기록합니다. (지난 몰수경기 GB 구장 대관을 소진해야 하기에 준결승이 3구장인 GB구장에서 진행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 타석에 서는 모든 선수는 최소 1이닝이상의 수비이닝을 소화해야 합니다. * 준결승은 두팀간 승차수 만큼 상위 팀에게 어드벤티지 점수를 최대 5점 주고 시작하는데 현재 2위와 3위의 경기차가 8경기이나 최대 5점이므로 준결승은 상위팀 모두 5:0 상황에서 시작하게 됩니다. 결승전은 어드벤티지 없이 진행됩니다. |
아래 표에서 보시듯 매우 복잡한 경우의 수가 나오는데
유신구장은 누가 1위를 차지하느냐의 자존심 대결도 있지만, 유신/GB 중 자신들이 좋은 기억을 가진 구장에서 준결승을 치루는 이점이 있기에 양팀 감독님들의 눈치 싸움이 치열할거라 생각되나 최근 두분을 만나 이야기해보니 그런거 없이 그냥 무조건 승리를 외치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시온이 이기고, 최종전에서 베델이 승리하면 또 동률로 상대전적까지 계산에 들어갈뻔했으나 무승부로 인해 조금 단순해졌습니다. 이기면 유신, 지면 지비로 갑니다.
MC 구장
다윗이 여전히 3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막판 대단한 기세를 보여준 노아와 최종전을 벌입니다. 다윗은 이기면 3위 확정, 지면 5위, 무승부라면 봐스가 승리하길 기도해야 합니다. 노아는 오직 승리뿐, 다른 결과는 집으로 가셔야 합니다.
GB 구장
공동 3위 봐스가 야긴을 만납니다. 두팀 모두 19경기에서 패했다면 자력으로 진출이 불가능했으나 벼랑끝에서 기사회생한만큼 최종전에서 어느때보다 치열한 경기가 예상됩니다. 봐스는 이기거나 비기면 진출, 야긴은 무조건 이겨야 하는 경기입니다.
어쩌면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출첵!
빠르게 마무리 하여 감독님들이 필승의 오더를 짤 수 있게 도와줍시다!!
추신 . 부상자가 너무 많습니다. 몸관리들 잘하시고, 몸풀때나, 캐치볼, 펑고할 때 안전사고 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입단 후 가장 저조한 개인성적, 하지만 달달한 팀케미로 기대이상의 팀성적을 거둠에 만족합니다. 신라갈비, 성심당, 승학이 고기. 끝까지 가보자고!
@시온 74 박유 밥이나 한번 먹죠
상놓아드릴께요
@베델 76 김우택 내 얘기인줄..ㅎㅎ
상 놓을 시간 될때 연락 해^^
@시온 74 박유 옛썰
@시온 74 박유 개근상 없어졌어요~
@노아 81 이상현 쎈스 안팔거들랑 옆집서 빌려보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