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하신 위치에 커서를 올려보니 다음과 같이 뜹니다. 식량부족과는 관계없는 말 같은데 제가 무엇을 착각하는 것일까요?
"후자는 상품들 중 곡물(+0.10%, +0.05%) / 생선(+0.05%, +0.02%) / 가축(+0.05%, +0.02%)을 속주무역로를 통해 공급해주면 됩니다." 이것은 '트레이드 루트'버튼을 통해 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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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부족팝 16이랑 해당 옆의 얼굴 밑의 긴 바에 커서를 올려야 인구증감 뜹니다.
인구 감소요소는 패널티 지형과 인구수에 따른 1팝당 0.01 뿐이고 증가요소중 조절가능한건 무역품, 곡창1개당 0.06, 문명도에따른 보너스 정도입니다.
감사합니다. 세네카님.
커서 관련해서는 세네카님이 답변해주신대로 입니다. 바(Bar)에 커서를 올려야합니다.그리고 상품 공급은 트레이드 루트 버튼 누르는걸로 가능한데, 지금 클릭하신 아시리아 속주는 가용 가능한 무역로가 없기 때문에 따로 공급해주진 못하겠네요.무역로는 재정탭의 무역 정책이나 발명, 그리고 이념을 통해 늘릴 수 있습니다. 상품 외에는 세네카님이 말씀하신대로 곡창, 문명도, 여기에 추가로 발명 정도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페르이노님.
첫댓글 부족팝 16이랑 해당 옆의 얼굴 밑의 긴 바에 커서를 올려야 인구증감 뜹니다.
인구 감소요소는 패널티 지형과 인구수에 따른 1팝당 0.01 뿐이고 증가요소중 조절가능한건 무역품, 곡창1개당 0.06, 문명도에따른 보너스 정도입니다.
감사합니다. 세네카님.
커서 관련해서는 세네카님이 답변해주신대로 입니다. 바(Bar)에 커서를 올려야합니다.
그리고 상품 공급은 트레이드 루트 버튼 누르는걸로 가능한데, 지금 클릭하신 아시리아 속주는 가용 가능한 무역로가 없기 때문에 따로 공급해주진 못하겠네요.
무역로는 재정탭의 무역 정책이나 발명, 그리고 이념을 통해 늘릴 수 있습니다. 상품 외에는 세네카님이 말씀하신대로 곡창, 문명도, 여기에 추가로 발명 정도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페르이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