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채용 공고
1.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직종 |
채용인원 |
지 원 자 격 |
일반행정 |
0명ㆍ |
ㆍ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자 및 2009년 2월 졸업예정자 ㆍ 대학성적 3.0/4.5 이상인 자 ㆍ 토익 750점 이상인 자(서류접수일 기준 2년 이내) ㆍ 제2외국어(일어, 중국어) 능통자 우대 ㆍ 평생교육사자격증 소지자 우대 ㆍ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ㆍ 본교 인사규정상 임용결격 사유가 없는 자 ㆍ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 우대 |
2.전형방법
구 분 |
전 형 방 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필기시험(논술, 영어) 및 면접(일반면접+영어회화능력 테스트)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
3차 |
최종면접(2차 합격자에 한함) |
3.지원서접수
가.접수기간 : 2009. 2. 16(월) ~17(화) 17:00까지 나.인터넷 입력기간 : 2009. 2. 9(월) 09:00 ~17(화) 16:00 다. 접수방법 : 본교 직원모집 홈페이지(http://kutis.kyungnam.ac.kr/info/staff/index.htm)에 접속하여 인터넷 입력을 한 후 (자기소개서는 다운로드) 접수기간 내에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접수 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를 함 라. 접 수 처 : 631-701 마산시 월영동 449 경남대학교 총무행정실 인사교육팀(055-249 - 2471~3)
4.제출서류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본교 소정서식) 각1부 나.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 각1부 다. 토익성적증명서 1부 라.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마. 보훈대상자 증명원(해당자)
5.전형일정
구 분 |
일 자 |
비 고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09. 2. 19(목) |
본교 홈페이지 |
필기고사 및 면접 |
2009. 2 .24(화) |
본교 대회의실 |
2차 합격자 발표 |
2009. 2. 26(목) |
본교 홈페이지 |
최종 면접 |
|
2차 합격자 발표시 안내 |
6.기타
가. 합격자 발표 및 안내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안내함. 나. 지원서류가 미비된 것은 접수하지 않고,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원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출서류 조회결과 이상이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남대학교 총무행정실 인사교육팀(055-249-2471~3)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