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회원들과 올만에 함께한 시간이었습니다.
여름의 짜증을 확 날려버릴 액션과 관람후 치맥 파티로 더욱 즐거운 모임이었습니다.
소중한 추억의 사진을 올립니다...ㅎㅎㅎ
영화소개
감독 : 페이튼 리드
배우 : 폴 러드 , 에반젤린 릴리 , 마이클 더글라스 , 로렌스 피시번 , 마이클 페나 , 해나 존-케이먼 , 미셸 파이퍼
장르 : 액션, SF
주요 정보
‘시빌 워’ 사건 이후 은둔하며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에서 고민 중이던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 앞에 정체불명의 빌런 ‘고스트’가 등장한다. 시공간의 개념이 사라진 양자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술을 훔쳐 달아난 고스트를 쫓던 앤트맨과 와스프는 상상도 못했던 상황에 직면하는데…
스틸컷
첫댓글 영화보단 동호회 회원들의 멋진 포즈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영화 관람 후의 치맥파티.
관람후기를 나누며 즐거운 한때가 부럽네요.
가벼운 마음으로 한편의 영화로 힐링이 되기도 합니다.
동호회 회원들의 모습이 만화속 개릭터같이 행복하게 느껴집니다. 함께한 시간들은 친목을 다지고, 하나가 될 수 있는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요즘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내다보니 영화 한편 보는 여유를 갖지도 못하고 있는데 이렇게 영화동호회에서 올라오는 글을 보면서 대리만족해 봅니다. 안 봤지만 본 것만 같은 보고 싶어지는 그런 좋은 느낌!
제대로 된 영화를 본다는 것은 정말 시간이 아깝지 않죠~ 영화를 한 달에 한 편이라도 보도록 노력은 하지만 쉽지는 않네요~ㅎ 좋은 영화는 극장에서 꼭 봐야하는데~
가끔은 정신 없이 빵빵 터지는 영화가 정신 없이 보내는 요즘에 딱인 듯 합니다.
마블 영화 시리즈를 매우 좋아하는 1인으로써 무척 보고 싶은 싶었지만 시간이 전혀 안나네요.
대리만족으로 영화동호회 분들의 소식을 접하니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