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대 이홍희 문경관광진흥공단 이사장 취임
1월 21일 오후 1시 30분 이홍희 문경관광진흥공단 이사장은 고윤환 문경시장, 탁대학 시의장, 이응천 부의장, 김경호 공단 이사, 김경범 유통사업단장, 관계 공무원 등 공단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이사장은 취임사 통해서 시민과의 소통으로 고객감동 서비스 실현, 경영혁신을 통한 신규수익 사업 발굴을 하며, 첫째 고객에게는 친절과 봉사를 바탕으로 신뢰경영. 둘째 직무에는 환경을 중시하며 수익창출 극대화를. 셋째 직원들과 소통하면서 공감경영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격려사에서 문경관광진흥공단 이홍희 이사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이홍희 이사장님은 공무원으로 재직하시면서 인사, 법무, 감사업무 등 폭 넓은 업무를 두루 섭렵하시고 마성면장, 환경보호과장, 문화예술과장을 역임하신 분으로 업무능력이 탁월하신 분이라 말하며,
매사에 맺고 끊음이 확실한 분으로 이홍희 이사장님의 능력이라면 분명 관광진흥공단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탁대학 시의장은 축사에서 제가 가까이서 본 신임 이홍희 이사장은 온화한 성격으로 합리적인 판단과 일에 대한 열정을 가지신 분이라 말하며, 또한 공직생활의 경험에서 문화관광 분야와는 인연이 있으신 분입니다. 문화예술과장을 역임하신 문화와 관광마케팅 전문가로서 새로운 도약 일등문경 건설에 발맞추어 문경관광진흥공단을 반드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임 이홍희(57) 이사장은 문창고등학교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법학사 과정을 졸업하고 문경시 종합민원실장, 환경보호과장, 문화예술과장 등을 두루 역임한 행정가로서 공단 발전의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장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