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제님께서 받아들인 밝을 명(明) 비로소 시(始)란
비로소 근본이신 어머니께서 시작한다는 뜻입니다. 그분을 밝을 명(明)이라고 밝히시고 계십니다. 상제님께서 대명(大明)콘도에서 그리고 주피터홀에서 광명절 행사를 하신 이유는 크고 밝게 빛나는 어머니 하느님을 알리기 위함이었습니다. 세상을 구원할 마지막 주인공이 궁금하시다면 영화 '주피터어센딩'을 추천 드립니다.
상제님께서는 왜 광명절행사 시작에 '해품달'OST와 '해품달'포스트를 보여주며 행사를 시작 하였을까요. '해품달'은 달이 해를 품었다는 뜻이며 밝은 명(明)입니다. 상제님께서는 금(金)세상의 주인이시며 무근목(無根木)이신 뚜렷이 희도다(明仙)의 김명선(金明仙)천모님을 받아들였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광명절날 천모님을 너희들도 모셔야 한다고 선포 하셨으며 광명절날 '법통승계'하셨음을 12월 8일 발표 하셨고, 발표한 그날로 부터 지존시대는 끝났다고 하셨습니다. '천지부모'를 아는 것이 근본을 아는 것이며 그 근본에 끼어야 산다(코끼라,코끼라)고 하셨습니다.
상제님께서는 상도의 ‘태을주’를 봐꿨습니다. 태을주속에 ‘요지옥액아미리다’를 넣으셨습니다. 그 뜻은 무엇입니까. 후천 동리마다 학교마다 울려야 할 태을주를 봐꿨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입니까.
요지(瑤池)는 신선이 사는 곳이니
요지옥액은 신선이 사는 곳에 나오는 옥액이며 감로수로 아미리다를 뜻 합니다.
(감로수 : 도리천에 있는 달콤하고 신령스런 액체. 한 방울만 마셔도 온갖 괴로움이 사라지고, 살아 있는 사람은 오래 살 수 있고 죽은 이는 부활한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불사주(不死酒)로도 일컬어집니다. )
요지(瑤池)는 중국(中國) 곤륜산에 있다는 못. 주(周)나라 목(木)왕이 서왕모를 만났다고 하는 곳 입니다. 목왕(木王)이 왕모(王母)를 만난 곳이라 하니 당연히 모(母)이신 하느님어머니가 계신 곳입니다.
아미리다: 신약(神藥)의 하나. 이 약을 먹으면 몸과 마음의 번뇌(煩惱)를 없애고 늙지도 죽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고로
요지옥액아미리다는 신선이 사는 곳. 즉, 왕엄마(王母)가 있는 곳이며 그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물이 ‘요지옥액아미리다’라고 하는 것입니다.
상제님께서 상도의 '태을주'를 바꾸셨습니다.
상도에는 더 이상 신명(神明)이 없습니다. (약발이 떨어진 태을주라고 합니다)
상제님께서 태을주 속에 ‘요지옥액아미리다’를 넣으신 뜻은 중요한 요지를 찾으라는 뜻입니다. 신명(神明)이 어디로 갔는지 찾으라는 것이며 종통이 어디로 갔는지 찾으라는 것입니다.
마음을 비워야 양심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양심의 소리가 하늘의 소리라고 합니다.
수도인에게 올 마지막 시험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도통’입니다. 그 욕심을 버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손에 쥔 것을 놓아야 잡을 수 있는 이치입니다. 그것을 위해 지금까지 달려 왔는데 그것을 놓으라니 그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비워야 채워지고 그래야 바로 세울 수 있습니다.
버드나무위에 올라가 손을 놓으면 죽을 것 같지만 용기를 가지고 놓았을때 비로소 신선을 만나는 이치입니다.
상도 도전님의 수많은 이름 천주, 신천주, 대두목, 고부인, 상제님, 천모님 하지만 그 분의 신명의 정체는 모르고 있습니다. 상제님의 신명정체를 밝히신 분은 천부적인 권한을 가지고 오신 한 분 뿐입니다. 하늘이 숨겨놓은 마지막 비결을 푸는 주인공이라 합니다.
4차원책에서 4방천궁과 4방천왕이 밝혀졌고 상도에서는 사위성존 4번째 천자분의 신위를 ‘명부시왕’으로 밝혔습니다. 태초부터 계획한 비결이 비로소 밝혀지는 이치입니다. 하지만 명부시왕은 신명의 정체를 찾는 열쇄는 되지만 ‘신명의 정체’는 아닙니다. 始(비로소시)자는 열쇄입니다. 始는 최초의 어머니를 뜻합니다. 비로소 근본 하느님께서 시작하여 이루어낸다는 뜻입니다.
대두목이 대두목에게 ‘법통승계’하고 일이 이루어진다고 분명히 상제님께서 책으로 밝혀 주셨습니다. 책의 도표로 분명하게 그려주셨습니다. 아직도 천자께서 실수 하셨다고 고집을 피우실 것인지. 그것은 상도도전님을 부정 하는 것이며 그 부정은 다음을 찾는 것 또한 부정하는 것입니다. 우리도는 종통 종맥입니다. 맥 떨어지면 죽는다고 합니다. 그 맥을 찾고 싶다면 영화 '오두막'을 추천합니다.
우리들은 '오봉산의 불'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다. 그토록 찾아 다녔지만 오봉산은 멀리 있지 않았습니다. 너무 가까이 있었습니다. 뭔가를 잡고 있을 땐 볼 수 없지만 잡고 있는 것을 놓았을때 비로소(始) 오봉산을 만나게 되었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제 근본이시며 근원이시고 시작이며 끝인 하느님을 만나야 겠습니다.
첫댓글 태시(太始)는 ‘처음 태(太)’에 ‘비로소 시(始)’이다.
시(始)는 ‘계집 여(女)’+‘별 태(台)’로써 ‘台’의 금석문(金石文)을 보면 ‘台’는 봄에 땅을 풀어 부드럽게 하는 쟁기의 형상이고, 또 ‘台’는 ‘기쁘다, 기르다, 양육하다’의 뜻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시(始)는 ‘처음’이란 뜻이므로, 이때의 처음을 여자의 몸에 비추어 말한다면 여자가 잉태를 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는 처음을 말한다. 즉 이때의 시(始)란 여자의 몸에 기(氣)가 엉겨 란(卵)이 생기는 것과 같은 처음인 것이다.
열자(列子)는 말하기를 ‘태시(太始)는 형(形)의 시(始)이다’라고 하였다.
이것의 천지 창조적 의미는 절대자가 천지창조를 시작한 것을 말한다.
마음이 있으면 기운이 일어나고, 이 기운을 뭉쳐 천지의 바탕이 되는 기(氣)를 담은 란(卵)을 만드는 것이다. 그리고 이 단계에서 신(神)은 우주의 섭리(攝理)를 설계한다. 이 설계된 근본 법칙이 담긴 것을 정(精)이라 한다. 이 정(精)과 란(卵)의 형성은 동시적 형성이며, 마치 씨앗이 씨방과 핵이 형성되는 과정과 같다.
태소(太素)는 대우주의 삼라만상이 어떻게 지어져서 어떻게 운행 될 것인지 설계가 된 상태이다. 그러나 움직임이 없는 정(精)의 상태이다. 그리고 이때는 삼라만상을 포장할 기(氣)가 한 덩어리로 응축되어 있는 란(卵) 속에 정(精)이 자리하는데 이것을 소(素)라 한다.
회남자(淮南子)는 이를 두고 ‘평역자도지소(平易者道之素)’라 하였다. 평(平)이란 평범하여 드러나지 않은 상태이고, 역(易)은 절대신의 법칙이다. 그러므로 태소(太素)란 절대신의 법칙이 드러나지 않고 집약되어 있는 상태를 뜻한다.
또한 소(素)는 ‘바탕 소’, ‘흰빛 소’이다. 그러므로 태소(太素)는 대우주(大宇宙)의 바탕이 되는 근본 원소적(元素的) 상태를 말한다.
신(神)은 기(氣)이고 만 가지 기(氣)의 근원인 삼원기(三元氣)를 한 곳에 집중시키면 흰색이 나타나는 것이다.
그러므로 태소(太素)는 절대자가 모든 기운을 한 곳에 집약시켜 우주를 지어낼 가장 근본 바탕이 되는 한 원소(元素)를 형성시켰다는 것이다.
이 태소(太素)의 상태를 혼돈(混沌)이라 한다. 혼(混)은 ‘섞인다’는 뜻으로 기(氣)가 서로 섞여 구분이 없는 것이며, 돈(沌)이란 ‘어둡다’는 뜻으로 만물의 생성 근거가 아직 드러나지 않은 상태를 말한다.
빛의 삼원색은 빨강 파랑 초록 인데 삼원색을 하나로 합치면 흰색이 되듯이 흰백의 이치에 모든 비결이 숨겨져 있는것과도 같다. 소(素)는 ‘바탕 소’, ‘흰빛 소’이다 그래서 소금이 우리 인간에게는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물건이다. 항상 상제님께서는 저에게 소금을 팔면 삼천만을 벌수 있을텐데 하시면서 근본을 깨우쳐 주시고자 하셨습니다. ''자기 생각. 아집을 쓰레기통에 버려라. 그러면 새 기운이 들어온다 새기운이 들어올때 지혜가열려'' 라고 누차 말씀하시는데도 아랑곳하지 않고 병신년에 병신들이 무지기수로 나온다해도 그들의 귀에는 들리지 않고 있네요.
선도삼법을 행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진짜 대두목이 계시는 곳이지요...
상제님께서 가르쳐 주셔도 알지 못하는 것이 道인지라 깨달음이 필요할 때입니다.
책의 말씀들은 마음을 비우지 않으면 잘 보이지 않습니다.
노력하는 가운데 열려 가는 것이니 지금부터라도 상제님의 의중이 무엇인었는지를 살펴 보아야 할 것입니다.
2018년 3월 19일 김창주부장이 전화가 와서 아침에 상의할일이 있으니 도장에 좀 들어오라고 했습니다. 난 어머니 생신이
라 저녘이 되어야 가능하다고 했더니, 왜 하필이면 오늘이냐고 그러면서, 그러면 도착하는데로 도장으로 들어오라고
하여 저녘 8시경 도장으로 갔는데 몇명이 퇴근을 안하고 나를 기다리고 있었고 알고보니 내가 오봉산에 간걸 알았다고
사정하는 자리였습니다. 세심정에서 이런저런 얘기끝에 위에 백만송이님이 올려놓은것처럼 우리책에 대두목에서
대두목으로 마지막 삼천을 얘기했더니 김창주부장이 그건 인쇄가 잘못된것이라 하였습니다. 인쇄 잘못된 진리가
여기저기 책속에 아직 있을수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