Ⅲ. 세진힐링기공을 발견하다
앞서 이전까지 경험해 본 기공수련에 대해 장황하게 설명한 이유는 관심층도 적고 쉽게 경험해 볼 수 없는 분야이기 때문에 정보 공유 차원에서 그렇게 한 것이고, 세진힐링기공이 왜 매우 우수하고 해볼 만한 수련인지를 설명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몇 년 전 인터넷 검색 중 세진힐링기공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아마 ‘소주천’이나 ‘단전호흡’ 같은 말을 검색하다가 발견했던 것 같습니다. 일단 기공 전반에 대한 정보가 풍부했고 과장하려 한다거나, 신비주의로 치장하려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기공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까지 배려해 기초적인 정보부터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는데 오랫동안 다양한 자료를 접해 본 입장에서는, 공감되고 와 닿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수련 시 실제 겪는 어려움을 정확히 짚고 있었고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시해주고 있었습니다. 특히 수차례의 실험 결과 채득한 내용인지, 간결하고 군더더기가 없었고 실행법 위주였습니다.
실제로 해보면 기공수련이 어느 정도 되어 있는 입장에서는 거의 곧바로 효과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보가 많지 않는 수련의 세계에서 소위 ‘규를 뚫는’ 비법들이 대가 없이 주어져 있었고 이는 ‘자신감’의 표현으로 느껴졌습니다. ‘이 정도쯤은 얼마든지 공개할 수 있다’는 자신감인 것이죠. ‘실제 수련을 받으면 대체 얼마나 효과가 클까’가 궁금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기존 기공수련들과의 차별점은 이 외에도 많았습니다. 수련자들의 진솔한 수련기가 즐비하고 연도별로 소주천 성공자의 명단이 공개되어 있었습니다. 회비도 매회 받는다고 되어 있었습니다. 실감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이것은 수련계의 관례로 보면 ‘파격’ 그 자체입니다.
기공수련은 편차가 큽니다. 매우 큽니다. 곧바로 기의 감각을 느끼는 10명 중 1-2명의 사람도 존재하긴 하지만 대다수인 6-7명은 상당 시간을 지속해야 미세한 감각을 느끼고, 10명 중 2-3명은 아주 오랜 기간 하지 않는 한 느끼지 못합니다. 통상 기감을 잘 느끼는 사람들의 이야기만 널리 유통되기 때문에 큰 기대를 안고 수련에 임했다가는 실망하기 일쑤죠.
따라서 보통의 수련은 수련비를 아주 높게 잡습니다. 그리고 이를 일시에 낸 후 적어도 10회 이상 수련을 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통상은 2-30회 정도가 일반적인 듯 합니다. 그러면서 여러 사람이 함께 수련하며 기감이 좋은 사람들의 수련 소감을 위주로 분위기를 형성해 갑니다. 상당한 돈을 지불한 상태라 수련자도 인내심과 기대를 가지고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고자 합니다.
저도 직접 체험한 경우이지만 수련생 중 한 두 사람이 수련의 효과를 크게 체험하면 그렇지 못해도 이의를 제기하기란 힘듭니다. 기감인 듯 아닌 듯, 효과인 듯 아닌 듯 불확실하지만 느끼고 있는 것 같다고 말하고 애써 스스로에게도 위안을 삼게 됩니다.
수련비를 매회 받는다는 것은 매회 수련생에게 판단의 기회를 준다는 것입니다. 수련을 계속 받을 가치가 있다는 것을 매번 판단하도록 하고, 만일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면 언제든지 그만 둘 수 있다는 것이죠. 편차가 큰 기공수련의 세계에서 이러한 수련체계는 실로 파격적인 것이고 세진힐링기공의 자신감을 잘 보여주는 것입니다.
전화나 문자를 통해 수련비도 쉽게 문의할 수 있는데 대체적인 전국 평균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수련의 높은 문턱을 없애고 큰 부담 없이 높은 효과의 수련을 받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는 것이죠. 혹시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곳이 없을까, 수련비가 너무 비싼 것은 아닐까 고민하는 분이 있다면 판단에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소주천자 명단을 공개하는 것 역시 마찬가지로 파격입니다. 소주천은 결코, 결단코 낮은 경지가 아닙니다. 조금이라도 수련을 해 보신 분들이라면 곧바로 공감하실 겁니다. 소주천 여부를 공개한다는 것은 그 아이디를 쓰는 회원의 동의를 전제로 합니다. 즉 회원 역시 자신이 소주천이 된다는 것을 분명히 느끼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아이디를 사용하는 회원들의 수련후기와도 일치합니다. 따라서 ‘주작(조작)’ 등 의심이 여지도 없습니다.
이정도 되면 이렇게 훌륭한, 사실상 놀라운 수련인데 왜 더 크게 홍보하지 않는지, 왜 아직 더 널리 알려지지 않았는지가 의심될 지경입니다. 마지막에는 오히려 그러한 생각이 최종 결정을 어렵게 하는 요소가 되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기우’는 실제 수련을 시작하면서 모두 사라졌습니다. 다른 많은 분들의 수련후기와 같이 저에게도 세진힐링기공을 만난 것은 정말 일생일대의 행운이었습니다.
첫댓글 네 전자기 단전호흡은 실적으로 실력을 증명하지요
지금은 실력이 소주천,p-소주천으로 일단 나타나고
성취도는 3대 전자기 초능력으로 발현되지요
앞으로는 다른 형태로도 나올겁니다
과거와 현재를 포함하여 다른 어떤 수련 단체에서도 보지 못한 '자신감'이라 생각합니다. 많은 정보가 없는 분들이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성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