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에서 고 신해철씨의 사망 원인을 저산소 허혈증 뇌손상인 것으로 알려지기 시작할 당시만 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 신해철씨가 생전에 지병이 있었던것으로 생각하였다.
그러나 사건에 대한 의혹이 점차 눈덩이처럼 불어나면서 저산소 허혈증 뇌손상이라는 발표는 의료사고를 은폐하기 위한 것이었고, 서울 강남의 스카이병원에서 수술한 장협착수술이 원인인 의료사고로 밝혀지고 있는 것같다. 스카이병원의 강세훈원장은 언론에서 마치 인기 탈랜트처럼 알려져 있었다.

고 신해철씨는 평소 지병인 장협착증으로 고생를 하고 있던 중 장협착증을 치료할 목적으로 S병원에서 치료목적의 수술을 받았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신해철씨는 언제부터 어떻게 하다가 장협착증라는 병에 걸리게 되었을까? 신해철씨의 소속사는 10월 23일 공식 보도자료에서 고 신해철씨는 5년전인 2009년에 이미 위축소수술을 받은 사실을 언급하였다. 고 신해철씨가 위협착증이라는 질병이 생긴 원인이 바로 5년전 위축소수술 때문이라는 것이다.

위축소수술? 어디서 들어본것 같다 했더니 한달절 북한 김정은이가 중국에서 하고 온 바로 그수술이다. 김정은이는 평소 에멘탈치츠를 광적으로 좋아하였으며 에멘탈치츠의 과잉섭취가 비만의 원인이 되었다는 것이다. 에멘탈치츠는 고가의 명품 치츠이다. 그러나 치즈는 아무리 품질이 좋다고 해도 동물성 지방덩어리다. 지방덩어리를 먹고 비만인 사람이 다이어트를 하고자 할때는 과거같으면 식물성 불포화지방으로 바꾸어서 먹으면 되는 것이다.

그러나 요즘 의사들은 남한이나 북한이나 자연치료에는 더이상 관심이 없어지고 위축소수술같은 외과적인 수술을 더 좋아하는 것같다. 고 신해철씨 사망사건을 북한의 입장에서 볼때, 김정은이가 올해 2014년에 위축소수술을 받았으니까 김정은이는 오년후 2019년에 장협착증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김정은에게 위축소수술을 권장했던 의사는 썩어빠진 정신을 가지고 있거나 남한간첩이거나 둘중 하나인것이 확인되었으니 사형깜이다.
위축소수술은 질병치료 수술이 아닌 다이어트 수술이다. 의사는 환자에게 질병치료목적의 수술이 아닌 수술을 하기전에 반드시 식이요법등의 자연치료법을 알려주며 수술치료의 위험성을 설명해주어야 할 의무가 있다. S병원의 인터넷홈페이지에는 온통 위축소수술의 좋은 점만을 홍보하고 있으며 수술도 간단하며, 어떠한 부작용도 없는 것같은 오해를 주고있다.

이번 신해철씨의 의료사고가 없었다면 위축소수술이 장협착증과 같은 무서운 질병의 원인이 될수있는 수술이라는 사실을 모른체 수많은 사람들이 날씬해지고 싶은 욕망때문에 위축소수술을 받게되었을 것이다.
첫댓글 물론 원인을 밝혀야 똑같은 희생자를 막을 수 있게 방비책이 될수있겠지만, 고인과 남은 가족에게는 또다른 상처를 입히는 결과가 되지않을까도 염려됩니다. 나무관세음보살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