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SNS그룹 솔직후기
"김태주선산곱창 용봉점"
오랜만에 아내와 함께
용봉동 먹자골목 나들이 갔다가
"김태주곱창전골" 방문했어요.
저나 아내나 곱창전골 참 좋아해서
기대 만빵하고 들러봤지요.ㅋㅋ
여긴 곱창전골 하나만으로
승부보는 곳이라 더 맛있을듯했죠.
매장은 꽤 넓고 쾌적했어요.
모두 깔끔한 우드디자인으로
되어있어서 더욱 정겹더라구요.
기본반찬은 맛깔스럽게
잘 나오는 편입니다.
특히 물만두와 후라이햄전이
맛있었어요.
모든 반찬거리를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드디어! 곱창전골이 나왔습니다.
뽀오얀 육수가 가득 뿌려졌고,
튼실한 생곱창이 듬뿍 담겼네요.
ㅋㅋㅋ
보통 다른 가게에서 보는
곱창과는 사뭇 다릅니다.
진짜 생곱창이에요 ㅋㅋ
쫄깃쫀득하니 맛이 훌륭했습니다.
상큼한 대파와 생양파도
가세해서 감칠맛을 더했습니다.
팔팔 끓는 곱창전골!!
엄청 맵지는 않고, 오히려 얼큰합니다.
곱창이 아주 살아있는듯했어요.
오도독 씹히는 식감과
부드럽게 감기는 맛이 너무 좋았죠.
먹으면 먹을수록 계속 손이 갈 정도로
나름 중독성이 있었습니다.
국물에다 밥비벼먹으면
정말 최고죠!!! ㅋㅋㅋ
후식으로 볶음밥 시켰는데
사장님이 직접 조리해주셨어요.
새콤달콤매콤한 맛이
진짜 엄지척 이었답니다.
마지막까지 확실한 이곳!
"김태주선산곱창 용봉점" 입니다.
아래는 태양맛집
네이버블로그 포스팅입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김태주선산곱창 광주용봉점☀️쫄깃고소한 곱창전골의 환상적인 향연 #전철우사거리맛집 #
쫄깃고소한 곱창전골의 매력 김태주선산곱창 용봉점 🥓광주 북구 저불로 73 ⏰매일 11:00 ~ 23:00 영업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