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0년 부터 이어 온 기부천사 "고군택 프로" 2025년에도 이어가
- 고향에서 응원해 주시는 모든 팬들 위해 앞으로도 좋은 경기모습과 성과로 보답하겠다
- 부친과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희망나눔 기부행사 이어가겠다.
▲사진= 고군택 프로 골프선수 제주남원농협 하나로마트에서 희망나눔 기부금 1,000만원을 남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하고 있다. ⓒ라이브제주
제주 남원출신 고군택 프로가 올해도 고향 남원에서 부친 고일학 남원농협 조합장, 지역주민들과 열성 팬 등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25 희망나눔 기부금 전달 및 팬 사인회를 가졌다.
서귀포시 남원읍 출신인 고군택 프로선수는 지난 26일 오후4시 제주남원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남원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기창·고권우)에 기탁했다.
고 프로는 희망나눔 기부금 전달식에서 “고향이 있기에 지금의 내가 있다”. ' 항상 저를 고향에 계신분들이 응원해 주고 있어 좋은 프로선수가 된 것 같다'며 "고마운 마음을 함께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 프로는 '고향에서 응원해 주시는 모든 팬들을 위해서라도 앞으로도 좋은 경기모습과 성과로 보답하면서 우리 사회에 소외로 힘들어 하는 이웃에 희망을 이어주는 기부행사도 아버지와 지역주민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히자 팬 사인회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와 찬사를 받았다.
고군택 프로는 ‘고일학 제주남원농협 조합장’의 아들로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는 마음은 부친의 심성을 닮았다'며 "2020년부터 시작해온 사랑의 기부천사"로도 불리고 있다.
지난해에도 고군택프로는 전국적인 골프 꿈나무 사회공헌을 통해 미래의 주역인 우리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제공하고 도전정신등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한민국을 빛낼 세계적인 프로 선수를 꿈꾸는 미래주역들을 응원하기위해 지난년말에 "디딤돌재단"에 2,000만원을 기부를 이어가는 등 매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희망나눔 기부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 23일에는 고 프로의 모교인 남원초등학교를 방문하여 후배들에게 골프 강습과 학교발전기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체육예술교육기부 거점 대학인 제주대학교와 연계하여 고군택 골프 프로가 후배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남원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내그 골프 재능 기부를 했다.
이어 후배들의 골프 스윙 자세를 직접 교정해 주고, "꿈을 향해 최선을 다하라"는 말과 함께 학생들에게 큰 영감과 도전 정신을 심어주기도 했다.
▲사진= 고군택 프로 골프선수 제주남원농협 하나로마트에서 희망나눔 기부금 전달식 참석한 팬들에게 현장 싸인 골프모자와 골프우산을 전달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달했다. ⓒ라이브제주
이날, 팬 사인회는 고 프로가 준비한 현장 싸인 골프모자 300개와 골프우산 등을 전달하며 응원차 참석한 참석자들과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고군택 프로 프로필]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남원리 출생 ▲생년월일 1999년 10월생
▶최초 입회일 : 2018년 8월 1일
▶소속 : 대보건설 골프단
▶학력 : △제주남원초등학교 △제주남원중학교 △제주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가족 : 부 고일학 現) 제주남원농협 조합장, 모 양명순 前) 제주남원로타리클럽 연친회장
[대표 경력]
※ 코리아투어 우승(4승)
▶2024년 4월. KPGA파운더스컵 with 한맥CC 우승
▶2023년 9월. 제39회 신한동해오픈 우승
▶2023년 7월. 아너스 솔라고CC 한장산 인비테이셔널 우승
▶2023년 4월. 제18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 우승
※ 2023년 5월. 일본프로 골프투어 미즈노오픈 준우승
※ 2023년 한국골프기자단 선정 MIP상
※ 2017년 국가상비군
※ 2016년 국가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