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프레임 스택 2400만 화소 이미지 센서
글로벌 셔터 시스템
픽셀의 맨 윗줄부터 아래까지 순차적으로 이미지를 기록하는 롤링 셔터 센서와 달리,
모든 픽셀을 동시에 노출하고 판독하여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왜곡 없이 캡처.
1/80000초(연속 촬영 시 1/16000초)의 최대 셔터 속도 지원
블랙아웃 없이 120fps 연사
초당 최대 120회의 AF/AE 트래킹 계산
프리 캡처 기능
프리 캡처는 셔터 릴리즈 전에 발생한 순간을 기록합니다.
0.005초 ~ 1초12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풀 AF/AE 트래킹으로 최대 120fps로 모든 파일 형식에서 가능합니다. 따라서 셔터에서 손을 늦게 뗐더라도 날아오르는 조류와 같은 찰나의 순간을 쉽게 캡처할 수 있습니다.
연속 촬영 속도 부스트 기능
연속 촬영 속도 부스트는 연사 촬영 중에 일시적으로 촬영 속도를 높여주어 모든 액션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요한 순간의 타이밍을 대략적으로 예측할 수 있는 스포츠 및 기타 빠른 속도의 활동을 촬영할 때 유용합니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초점 영역
초점 영역 스팟 크기 XL 및 XS가 라인업에 추가되어 필요한 부분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XS는 야생동물 촬영 시 전경의 나뭇가지에 초점이 맞춰지는 것을 피하려는 경우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크기뿐 아니라 필요한 경우 세로 종횡비까지 사용자 지정 가능한 초점 영역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참가자들이 나란히 줄을 서는 트랙 이벤트에서 AF 프레임을 사용자 지정 가로 포맷으로 설정하면 선두 주자에게 더 쉽게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단점인 부분은 화소... 그리고 iso가 250부터 시작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첫댓글 너무 좋은 카메라...
좀더 지켜 봐야 될것 같네요
화소가 약간...
a1 2가 나오길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