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문장완성검사란?
2. 사회적 문제해결 단계
3. 행동억제를 구성하는 세 가지 능력요소
첫댓글 1. 단어연상기법을 활용하는 검사로, 일련의 미완성 문장을 제시하고 학생이 자신의 언어로 완성하게 한다.2. 문제해결방법 설정문제정의대안적인 일반화의사결정수행 및 확인3. 일어날 수 있는 반응에 대한 억제, 현재 진행 중인 반응에 대한 억제, 간섭에 대한 통제(+ 이 문제는 adhd에 대한 바클리 다면적 모형에 관한 내용입니다!!)
선생님 혹시 문장완성검사가 정신역동적 모델 내 진단평가에 있는걸까요?
@아영(김남진) 넵 맞습니다!
@예서(김태구) 아하 감사합니당!!!
@아영(김남진) 선생님 혹시 행동억제를 구성하는 세가지 능력요소는 어디에 포함된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아영(김남진) 넵 댓글에 남겨뒀습니다!
@예서(김태구)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5.13 11: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5.13 15:3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5.13 20:0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5.13 22:55
첫댓글 1. 단어연상기법을 활용하는 검사로, 일련의 미완성 문장을 제시하고 학생이 자신의 언어로 완성하게 한다.
2. 문제해결방법 설정
문제정의
대안적인 일반화
의사결정
수행 및 확인
3. 일어날 수 있는 반응에 대한 억제, 현재 진행 중인 반응에 대한 억제, 간섭에 대한 통제
(+ 이 문제는 adhd에 대한 바클리 다면적 모형에 관한 내용입니다!!)
선생님 혹시 문장완성검사가 정신역동적 모델 내 진단평가에 있는걸까요?
@아영(김남진) 넵 맞습니다!
@예서(김태구) 아하 감사합니당!!!
@아영(김남진) 선생님 혹시 행동억제를 구성하는 세가지 능력요소는 어디에 포함된 것인지 알 수 있을까요..?
@아영(김남진) 넵 댓글에 남겨뒀습니다!
@예서(김태구)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5.13 11: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5.13 15:3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5.13 20:0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5.13 2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