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제8회 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한반기 임명장 표창장 및 심포지엄 성료
제8회 한반기 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임명장/표창장/수여식 및 심포지엄이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 2층에서 울산교통방송 MC노민 사회로 지난 12일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윤상현 국회의원의 주최와 사)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회장 이지흔)가 주관하고, 대한민국국회⦁교육부⦁서울특별시⦁서울시 지자체가 후원하고 서진B&F주식회사가 협찬했다.
시상식에는 2022년 의정대상에 탐사일보 발행인 임병수의 수여로 시작됐다.
국회의원표창장에는 주호영국회의원, 윤상현국회의원, 박수영국회의원, 강대식국회의원와 한국학교폭력예방협의회- 감사장 및 청소년 표창장, 사회공헌대상, 나눔봉사대상, 사회발전공헌대상과 더불어 수원시 지회장1인 부회장1인 고문 자문위원으로 임명장이 수여했다.
사전행사로는 서을지 한글디자이너-명인(기획 김대원)의 가슴으로 만난 사람은 모두 꽃이다(이삭빛)라는 슬로건(학생들이 좋아하는 시)으로 무궁화와 태극기를 그린 한지에 한글 포퍼먼스로 진행했다.
제1부로 이지흔 본회 회장의 개회선언과 조진익 본회 서울시 지회장 대회사, 윤상현 국회의원 축사와 서면축사로는 주호영 원내대표, 조경태국회의원, 강대식국회의원, 최영희국회의원, 박수영국회의원, 김성원국회의원, 윤석준동구청장, 이태훈달서구청장, 김대권수성구청장, 서울시오세훈시장, 대한노인회중앙회김호일회장, 대한민국독도수호총연합회, 김형수총재, KCI한국탐정연맹중앙회 임병수회장, (주)리애드코리아 문화사업부 이삭빛 원장의 축사로 진행됐다.
2부 본행사는 뮤지컬배우 김기종과 김경애 배우 겸 탤런트(가수), 전원주(내빈)과 초대가수에 정은, 선풍, 서태하, 금설아의 무대와 마지막으로 궁중코리아의 패션쇼가 진행됐다.
한편 3부에는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심포지엄으로 개최됐다.
좌장에는 노상근과 주제발표 이삭빛, 발표에는 이지흔(동영상), 이주복, 서미가 참여해 뜨거운 눈길을 끌었다.
이지흔 회장은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려가겠다.”며 “항상 낮은 자세로 사명감을 잃지 않고 첫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보도정리 학폭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