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우동카덴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지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식당이예요 .
위치는 ▽ 지도를 확인해보세요. 제주도 동쪽, 조천초등학교 근처에 있어요 .
우동카덴 제주
매주 화,수요일 정기휴무
제주시 조천읍 교래3길 23
오전10시- 오후7시 ( 3시-4시 브레이크타임)
064-784-6262
제주공항근처에서 출발해서 약 35분~40분 사이로 도착할 수 있었구요 .
근처에 절물자연휴양림, 제주교래자연휴양림, 산굼부리 등 멋진 숲과 오름들이 있기에 밥 먹고 나서 근처에 소화 시킬겸 걸으러 가보셔도 좋아요 .
저는 제주선일님과 오토바이랑 스쿠터를 대여하고 드라이브 할겸 갔었는데요 .
제주 준바이크라는 업체에서 대여했으며 스쿠터, 오토바이, 고급오토바이, 빅바이크 모두 대여가 되는곳이예요.
종류도 다양하고 연습장이 넓어서 무료강습 받으며 몸에 익인 후에 출발할 수 있어 초보자분들께도 인기가 많은곳이랍니다.
이륜차 대여하실분들은 참고해보세요 .
제주도 우동카덴의 메뉴입니다.
여러가지가 있는데 야마카케우동, 텐뿌라우동, 이카덴붓카케 등 다 괜찮다고 해요 .
저는 제주선일님의 추천으로 차가운 우동인 카키아게 붓카케우동을 먹고왔고 가격은 9,500원이였어요 .
메뉴에 우동만 있는건 아니더라구요.
우동이 주 메뉴여서 저희는 우동을 먹고왔지만 은갈치도 판매한다고해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 우동카덴 ' 인데 ㅋㅋ 우동을 먹어줘야겠죠 ?
현재 우동카덴 제주는 테이블링 앱으로 예약을 받고 있어요 .
다음날 내가 이곳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테이블링앱을 깔아두었다가 시간에 맞춰 들어가서 예약을 하면되는데요 .
처음에 시작했을땐 메뉴도 하나씩 고를 시간도 충분하고 넉넉했는데 요근래엔 예약자체가 어려울만큼 힘드네요.
연돈과 마찬가지로 1초컷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ㅜ
메뉴 고르고 말고 그냥 일단 아무거나 클릭해두고 인원맞춰 예약부터 성공을 하셔야해요 ㅜㅜ..
제가 먹고온 카키아게 붓카케우동은 양파 & 우엉 튀김이 같이 나온답니다.
제가 텐뿌라 우동을 좋아하는데 이렇게 튀김이 같이 나오니까 반갑더라구요 .
튀김 자체가 매우 부드러운편인데 그렇다고 눅눅하지도 않고 바삭하면서도 ^^ 맛이 좋았어요.
우동면도 부드러웠고 국물맛도 좋더라구요.
저는 그냥 따로 먹었는데 튀깅을 좀 잘라서 우동안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것 같았어요.
저는 튀김이 약간 뿔어도 좋아하거든요 ㅋㅋ
테이블링앱으로 만약 또 성공하게 된다면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
특히 이번주는 극성수기 시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꺼예요. 그래서 예약이 많이 어려울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ㅜ
1초컷.. 어떻게들 하시는건지 부럽기만하네요 .
연돈도 가끔 도전해보는데 너~ 무 어렵습니다.
아 그리고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그리고 석가탄신일까지 겹치면서 제주도 도로 곳곳 막힐것 같아요.
지금도 출퇴근시간대에 엄청 차가 막히는데 렌트카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특히 공항고 매우 혼잡하기에 공항에 가시는분들은 시간을 좀 넉넉하게 잡으셔야겠어요.
저도 며칠전에 서울에 다녀왔는데 주차장이 만차라 주차할 자리를 찾다보니 1시간 30분 일찍 도착했는데 시간 빡빡하게 비행기 탔거든요 ㅜㅜ
아무튼 분위기도 깨끗하니 괜찮고 주변에 가볼만한곳들도 꽤 있구요 .
예약만 성공한다고 하면 가벼운 맘으로 다녀오시기 좋은 식당입니다. 특히 우동이라는것 자체가 아이들도 어른들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다보니 누구와 함께여도 좋을듯해요.
제주도 우동카덴 예약 꼭 성공하시길 바라면서 ^^
앞서 적어두었지만 화 , 수는 휴일이니 오늘은 테이블링앱에서 예약 안받고요 ~
내일은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