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메타버스 패션위크의 다양한 전시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이나 콤바로바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메타버스 패션 위크의 두 번째 판에는 몇 가지 기술적인 문제가 있었으며 Dundas에서 Adidas, HBO에 이르기까지 대형 브랜드 라인업이 포함되었습니다.
2022년의 성공과 그해 메타버스 패션 위크에 참석한 인상적인 디자이너 목록에서 영감을 받은 Decentraland는 올해 또 다른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주의 주제인 "미래 유산"은 차세대 크리에이터와 전통적인 패션 디자이너를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Zero10, DressX 및 The Fabricant를 포함한 디지털 패션의 핵심 멤버가 MVFW에 참여한 것은 두 번째이지만 총 브랜드 수는 감소했습니다. 주목할 가치가있는 두 가지 쇼가있었습니다 : 작년에 아름다운 아바타로 두각을 나타낸 Dundas와 올해 처음 참가자로 합류 한 Adidas. 디센트럴랜드와 HBO도 참여했다.
실제 경험
올해 참석자들은 즉시 문제에 직면했다 : 아이폰이나 아이 패드 프로 모두 Decentraland에 입장하는 데 사용할 수 없었다. 즉, 우리는 현실 세계에서 이동성을 잃었습니다. 나는 몇 번의 집회를 취소하고 집에 있어야했다.
또한 이벤트의 Mac 앱이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게임의 브라우저 버전을 플레이해야 했고 브라우저 캐시를 지워야 했습니다.
첫날에는 장소를 방문하는 것조차 불가능할 정도로 사용자가 유입되었고 많은 사용자가 Dundas 쇼를 보지도 못했습니다.
메타버스 패션 위크 또는 메타 마켓?
첫날 쇼 외에도 요가, 호흡 기술 및 레이키 연습과 같은 매일 활동을 계획 한 Alo Yoga와 함께하는 명상이있었습니다. 마치 컴퓨터에서 내려 코치가 지시 한대로 연습을해야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것은 메타버스 패션 위크에서 가장 눈에 띄지 않는 협업이었습니다.
쇼핑 생활
가장 흥미로운 일은 디지털 부티크와 일반적으로 패션 위크 동안 발생합니다 : 플레이어는 24/7을하는 무료 의류를 가장 많이 수집하기를 원합니다.
럭셔리 디스트릭트에는 돌체 앤 가바나(Dolce & Gabbana)를 비롯한 유명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카티아 가넷, 나탈리야 그림버그, 데이비드 로페즈, 던다스가 우승한 탤런트 콘테스트를 개최했습니다. 가장 큰 부티크는 타미 힐피거와 DKNY로, 현실 세계에서 명품 브랜드가 아닙니다.
Metaverse Fashion Week의 Dolce & Gabbana 매장. 출처: 스크린MVFW.
DKNY에는 지붕에 피자 가게, 바, 디스코가있는 거대한 4 층짜리 부티크가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것이 대규모로 보였지만 매우 슬펐습니다. 그들은 적어도 NPC를 넣을 수도 있고 심지어 당신이 상호 작용하고 물건을 살 수 있는 직원도 넣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비비안 웨스트 우드의 실패한 사례로 갔다. Dear Vivienne 위치에서 우리는 브랜드 타탄으로 장식된 부티크와 "S-X"라는 글자가 새겨진 사다리에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적은 거기서 끝났습니다.
katyagarnet
@katyagarnet
Hi there!
#NFTCommunity The unbelievable is coming! My design been selected by
@UNXD_NFT
and Dolce&Gabbana as one of the Future Rewind finalists and so my works was exhibited at
@decentraland
in the official house
@dolcegabbana
! It seems that dreams are coming true!
트윗 번역하기
오후 9:08 · 2023년 3월 30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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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에는 좋은 부티크와 쇼도있었습니다. 부티크에서는 무료 재킷을 얻을 수 있었는데, 입으면 전체 게임 속도가 느려졌지만 좋아 보였습니다.
가장 좋은 위치는 얼룩 무늬 가방을 제시 한 코치였습니다.
당신은 분홍색 도시를 통해 들어가서 매일 새로운 퀘스트를 진행하고, 보아를 얻고, 파트너 위치 인 Zero10에서 가방을 입어 볼 수있는 가방 자체에 올라갔습니다.
MVFW의 4 일간의 끝에서 참가자들은 두 개의 DKNY 및 포커 나이트 파티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MVFW의 마지막 DKNY 파티 — 저자가 혼자 참석했습니다. 출처: MVFW의 스크린 샷.
마지막 MVFW에서는 그라임스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었는데, 괜찮아 보였고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전 MVFW 이후 명품 브랜드가 메타버스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초점이 중간으로 옮겨졌는데, 이는 의미가 있습니다 — 그들은 어떤 청중이 Decentraland를 플레이하고 있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그들은 누구에요?
메타버스에서 4일을 보낸 후, 많은 질문이 있었습니다: 브라우저를 로드하고, 버그를 용인하고, 이상한 게임을 할 시간이 많은 이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그들은 왜 메타버스에 합류하기를 열망합니까? 그들은 Dolce & Gabbana에서 무언가를 사고 싶어합니까? 아니면 Dundas 이브닝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을 걷고 싶습니까?
그 4 일 동안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목표는 무료 옷을 얻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현재로서는 명품 브랜드가 이러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습니다. 그들의 구매자는 명품을 사는 데 필요한 돈을 벌기 위해 일하느라 바쁘고 Decentraland에서 플레이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일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저자
이나 콤바로바
Inna Kombarova는 인기있는 패션 텔레 그램 채널 Mamkina의 창립자입니다. 2019년에 그녀는 저명한 기후 회사의 산업 영업 부서장직을 그만두고 패션 미디어에서 풀타임으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