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인기 게시판

 
인기게시판이 없습니다.
 
 

카페 통계

 
방문
20241029
154
20241030
162
20241031
132
20241101
278
20241102
148
가입
20241029
0
20241030
0
20241031
0
20241101
0
20241102
0
게시글
20241029
5
20241030
3
20241031
5
20241101
7
20241102
1
댓글
20241029
0
20241030
0
20241031
1
20241101
0
20241102
0
 
카페 게시글
HIkari Railstar의 여행기 - 2019/10 간사이 여행기 [2012 Winter Mission] 47. 배보다 배꼽이 큰 "우에노신칸센", 그리고 허전한 리조트특급
Hikari RailStar 추천 1 조회 570 14.03.26 00:42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3.26 12:14

    첫댓글 그 동안 많이 바쁘셨겠습니다. 저 역시 SVO 전망석에 무척 아쉬움이.. 기대가 컸던만큼 실망감도 크더군요..^^;

  • 작성자 14.03.28 00:12

    더 바쁘신 분들도 꾸준히 올려주시는데, 부끄러울 따름입니다.^^
    오다큐 VSE전망석이나 JR큐슈의 아소보이 전망석처럼 완전 오픈 전망형차량들도 있다보니, 저도 이제 SVO전망석에 대한 큰 감상은 느끼기 힘듭니다.^^

  • 14.03.26 09:32

    토호쿠종관선이 개통되어지면 9,10번(정비및 보선용,특급전용홈) 용도나 오리카에시 용도로 활용될 가능성이 있겠군요(직통열차는 주로7,8번) // 그 외 JR패스의 유효구간은 도쿄~이토우로 알고 있는데요 그 이후 구간부터 추가요금은 어떻게 되는가요?

  • 14.03.26 16:21

    [^^Hikari Railstar님은 아니지만] 3월 말 질문이라 두 가지 경우를 다 설명해야 하네요 ^^
    2014년3월31일까지 기준으로 말씀 드리면,
    이즈큐코선(伊豆急行線) 이토~이즈큐시모다 사이 운임(승차권)은 1,570엔입니다.
    이즈큐코선 내의 특급요금은 구간에 관계 없이 자유석은 400엔, 지정석은 500엔,
    그린샤는 수퍼뷰-오도리코 차량은 +750엔, 오도리코 차량은 +500엔입니다.
    (이토~이즈큐시모다 사이 수퍼뷰-오도리코 그린샤를 탈 경우
    운임 1,570엔+자유석특급권 400엔+그린샤 750엔=2,720엔이 필요합니다)

  • 14.03.26 16:04

    (2014년4월1일부터는 운임, 요금이 인상되는데, 사철 중에서는 드물게 1엔 단위 인상을 합니다)
    2014년4월1일 이후 이토~이즈큐시모다 사이 운임은 승차권은 1,620엔, IC카드는 1,615엔이며,
    특급요금은 구간에 관계 없이 자유석은 410엔, 지정석은 510엔이 됩니다.
    그린샤는 수퍼뷰-오도리코 차량은 +770엔, 오도리코 차량은 +510엔입니다.

  • 작성자 14.03.28 00:13

    CASSIOPEIA님께서 친절히 답변을 주셨기 때문에, 저는 편승해서 살짝 넘어가도 되겠죠?^^

  • 14.04.01 21:42

    우에노~도쿄 신칸센은패스 소지자들이 심심풀이로 타보는것이지만 오미야~도쿄는 표를 구입해서도 많이 타고 패스로 타면 유용한 선택이기도 합니다.게이힌도호쿠선이 출퇴근 시간엔 엄청 혼잡해서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