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과 선지자들은 예언하기를 구원은 반드시 시온에서 베풀어 줄 것이라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사야 52장 7절~8절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평화를 공포하며 복된 소식을 가져오며 구원을 공포하며 시온을 향하여 이르기를 네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하는 자의 산을 넘는 발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고.... 이는 여호와께서 돌아오실 때에 그들의 눈이 마주 봄이로다.
하나님께서 통치하시고, 하나님과 우리가 서로 눈이 마주치는 그 택하신 곳이 어디라고 알려주고 있습니까?
바로 시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시온 밖에서 구원을 바라고 영생의 축복을 운운한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이사야 52장 9절 ~10절 너 예루살렘의 황폐한 곳들아 기쁜 소리를 발하여 함께 노래할지어다. 이는 여호와께서 그 백성을 위로하셨고, 예루살렘을 구속하셨음이라.... 모든 땅끝까지도 우리 하나님의 구원을 보았도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택하신 곳에서 자녀로 선택을 받은 자들입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미래는 과연 어찌 되겠습니까?
우리에 대해서 사도 베드로는 베드로전서 2장에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습니다.
베드로전서 2장 9절 오직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 러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자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너는 전에는 백성이 아니더니 이제는 하나님의 백성이요. 전에는 긍흉을 얻지 못하였더니 이제는 긍휼을 얻은 자니라.
우리가 하나님께서 택하신 그곳에 거하고 있기 때문에 ‘택하신 족속’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께서 택하신 곳, 시온에 거하는 시온의 자녀가 되었고, 시온의 백성이 되었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이렇게 축복된 말씀을 주셨습니다.
긍휼을 얻지 못하고, 하나님의 백성이 아닐 때는 우리가 택하신 곳에 거하지 못했을 때입니다.
택하신 곳에 거하기 때문에 ‘택하신 백성’이라고 표현했고, 그 택하신 백성을 ‘왕 같은 제사장’으로 표현했습니다.
천국의 축복이 약속된 곳, 택한 백성들이 모이는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으로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서 약속해 주신 시온에 끝까지 머무는 자녀가 되겠습니다.
https://youtu.be/yP2_rBwU8oc
출처 : https://cafe.naver.com/wake77/56937
첫댓글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항상 함께 하여주시는 시온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예언한 영적인 시온입니다.
하나님께서 통치하시는 시온으로 나아갈 때 시온에서 하나님께서 허락하여 주시는 영생의 축복을 맏을 수 있습니다.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며 시온에 하나님께서 계십니다. 하나님의 자녀들만 시온에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며
하나님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시대에 구원이 약속된 장소는 시온이며, 시온에 거하는 자들을 하나님의 백성이라 하셨으니 우리는 시온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절기 지키는 시온인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시온에 함께하시는 하늘 아버지 어머니를 만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이 거하시고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하나님의 절기인 유월절과 안식일, 수건규례와 3차7개절기를 지키는 그곳이 바로 우리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시온으로 불러주셔서 택한 자녀 삼아주시고, 왕 같은 제사장의 축복도 약속하여주시니 하나님께 진정 감사드립니다!
구원의 장소, 시온으로 인도하신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