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제3차 전쟁은 발발할까요? 논리적이고 합리적으로 본다면 세계 제3차 대전은 발발할 수 없습니다. 이건 여러 번 했던 이야기인데 간략하게 한번 더 해 보자면 전쟁이란 상대가 서로가 엊비슷한 전력을 갖고 있을 때 발발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미국과 집단서방 전력을 모두 합친다고 해도 러시아 하나를 상대하지 못하고 중국 하나를 상대하지 못합니다. 그런데 미국과 집단서방의 대척점에 있는 나라들인 러시아, 중국, 이란, 북한 등은 똘똘 뭉치고 있습니다.
그러니 전쟁은 해 보나마나 미국과 집단서방이 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본격적으로 사용해 보지 않은 무시무시한 전력이 미국과 집단서방에게 있습니다. 그건 핵무기입니다. 하지만 핵무기 측면에서도 러시아가 미국과 집단서방을 압도하고 있습니다.
지금 미국과 집단서방이 가지고 있는 핵무기는 50년도 더 된 것들입니다. 솔직히 발사한다고 해도 제대로 발사될 수 있을지 의문스러운 상태입니다. 발사버튼을 눌렀는데 러시아나 중국으로 가는 척 하다가 돌아와서 우리들 자신을 때리는 것은 아닐까? 그리고 실제로 영국 잠수함에서는 이런 일이 발생했습니다. 다만 당시에 실제 핵탄두가 실려 있지는 않아서 큰 일은 없었던 겁니다.
이런 상황임에도 전쟁은 발발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데 그 이유를 말해 보고자합니다. 이것을 알기 위해서는 전쟁이 발발한다면 대체 누가 누구와 싸우는 것인가를 먼저 알아야 합니다. 이번에 러우전이 발발했죠? 그리고 이 전쟁은 겉으로 보기에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싸우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그 내막을 들여다보면 우크라이나의 배후에는 미국과 집단서방이 있습니다. 그러면 미국과 집단서방 민중들은? 당연히 그들은 아닙니다. 미국과 집단서방의 정치권들이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고 배후에 있는 겁니다. 그러면 이들 정치권은 왜 러시아와 싸우는 것일까요? 사실 이들 정치권도 대부분은 로스차일드를 비롯한 초국적 자본의 꼭두각시들입니다.
그러니까 러우전의 본질은 초국적 자본과 러시아의 싸움인 것입니다. 이들 초국적 자본은 월가금융, 군산복합체인 네오콘, 그리고 초국적 제약자본 등으로 이루어져 있고 이들은 대부분 우생학론자들인 시오니스트들입니다.
우생학.. 이건 아주 뿌리가 깊습니다. 이들이 인류에게 저지른 짓은.. 유럽의 백인들이 아메리카로 건너가서 아메리카 원주민인 인디언들을 학자에 따라서 약간씩 다르지만 수천만에서 일억명을 학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영국에서 건너간 백인들에 의해서 호주 원주민 당시에 약 백만명이 있었는데 학살을 자행하고 났을 때 남은 원주민은 약 7만명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차대전 당시 영국의 수상 윈스턴 처칠이 인도에서 식량을 빼 돌려 인도인들 대략 7백만명이 아사했습니다.
바로 이런 잔혹한 행위를 저지른 애들이 우생학으로 무장하고 있던 애들이고 얘네들이 세대를 거쳐 내려오면서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것이고 지금은 시오니스트들로 불리는 애들입니다.
그러니까 지금 러시아와 대적하고 있는 우크라이나 네오나찌 그리고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 민간인들을 학살하고 있는 이스라엘 방위군(IDF)은 극극소수인 초국적 자본 우생학론자들인 시오니스트들에게 조종당하고 있는 대리군들인 것입니다.
만약.. 한국(남한)이 조선(북한)과 전쟁을 한다면 한국은 우생학론자들로 이루어진 초국적 자본 시오니스트들을 위해서 싸우는 것이 되는 것이고, 조선은 한민족을 지키기 위해서 싸우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일어나서는 안되겠지만 만약 세계 제3차 대전.. 핵대전이 발발한다고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미국과 집단서방에 속한 군은 인류의 공동의 적인 시오니스트들을 위해서 싸우는 것이 되는 것이고 그 대척점에 있는 러시아와 중국, 이란 북한 등 브릭스는 인류의 전통과 가치를 지키고자 시오니스트들과 싸우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그나마나 정말로 세계 제3차 대전은 벌어질 수 있을까요? 그럴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하지 못하는 것이 미국과 집단서방은 시오니스트들에게 경도되어 있고, 시오니스트의 본질적인 속마음은 "세계를 지배하지 못할 바에야 모두 같이 공멸하는 쪽으로.."이런 사상이 뿌리 깊이 박혀 있는 애들이기 때문입니다.
이게 근대 이후 현대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의 본질입니다. 최대한 간단하게 핵심만 나열했습니다. 의문이 있는 분들은 질문하시기 바랍니다.
영국, 전쟁 내각 구상? 나토, 진짜 전쟁 노리나?/ 대만 봉쇄, 단순 훈련 아니다/ EU, 조지아 총리에 “밤길 조심해라”...SCOTT 인간과 자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