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책임분담 완성은 교차결혼
이제부터 명령! 6개월 연장해 가지고 문총재가 세계적인 선한 왕 중의 왕이시니까 그분의 사상을 모르고 가게 되면 후대의 자손들과 천상세계 조상들의 길이 막히게 돼 있기 때문에, 이것을 가르쳐 주고 보내야 된다 이거예요. 자기가 죽기 전에 조상의 성묘를 가든가, 자기의 친척을 찾아가든가, 후대에 잘 결혼해 줬다는 후손이 있기 때문에 3시대의 사람을 문을 열어 주고 안내할 책임을 해야 할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전부 다 가르쳐 주지 않고는 보낼 수 없어요.
6수를 지나 가지고 7개월, 8개월, 9개월까지예요. 10개월을 지나는 거예요. 10수는 귀일수예요. 열 다음에는 열하나요, 열셋이요? 귀일수예요. 스물한 다음에 스물셋이요? 백 한 다음에 백하나이고, 억 한 다음에 억하나이지요. 십일조 하는 10수 귀일수를 중심삼고 하나님의 소유권 전체를 접붙여서 찾으려고 했던 것인데, 이것을 다 망쳐 놨어요. 그래서 쌍합십승일(雙合十勝日)을 정했습니다. 오늘(2005년 5월 5일)이 그런 기념 날이에요.
선천시대와 후천시대가 교차돼요. 할아버지가 손자 되고, 아버지가 아들 되고, 형님이 동생 되지 않고는, 뒤집어져 가지고 아래에 있던 하늘이 위에 올라가고 위에 있던 사탄이 아래로 내려가는 거예요. 이것이 올라가기 위해서는 역사의 종말을 중심삼고 모든 것을 부정해야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부정하지 않고는 희망을 가질 수 없는 거예요. 나라를 믿을 수 없고, 개인을 믿을 수 없고, 책임자를 믿을 수 없고, 교회를 믿을 수 없고, 무슨 조상을 믿을 수 없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여기에 떨어져 내려온 하나님이 이 자리에 가는 거예요. 종말세계에서 이것을 부정해야 돼요. 부정해서 부정시켜서 교차해 가지고 이 자리까지 연장한 선이 이퀄리제이션(equalization;평형)되어야 하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여기에 있어서 개인시대, 가정시대, 종족시대, 민족시대…. 개인시대 쭉, 가정시대 쭉! 가정시대 여기에 막힘이 없이 될 것인데 거꾸로 됐으니 이것은 교차결혼하지 않고는, 엑스(X)되게 결혼했기 때문에 뒤집어서 오(O)가 되게 결혼하지 않고는 해방할 수 없어요. 이론적입니다. (495-66)
생식기 안 갖고 있는 사람 손 들어요! 갖고 있거들랑 불평하지 말라 이거예요, 좋은 생식기 얘기하는데. 여자는, 이것이 하나 둘 셋, 아들을 못 낳고 딸을 못 낳은 거예요. 하나는 하나님, 아담 해와, 아들까지 넷이에요. 왼손이 완전히 가정을 점령해 가지고 바른손을 타고 앉았어요. 이래 가지고 받기 위한 하늘의 바른손을 이러고 사탄이 타고 앉아 가지고 마음대로 한 거예요. 이것을 중심삼고 이것이 거꾸로 서 있어요. 거꾸로 해 가지고 왼손은 왼손, 다음 손은 다음 손, 이래 가지고 거꾸로 끌어내리려고 해요.
그래서 이것이 이렇게 되어야 하는 거예요. 복귀하기 위해서는 왼손이 여기에 와 가지고 뒤로 돌아가서 이렇게 돼 가지고 이렇게 되어야 해요. 그래서 이렇게 해도 하나 못 돼요. 이것이 이렇게 돼 가지고 구형이 되어야 해요. 운동하려면 둥글어야 된다고요. 손뼉 마주 쳐 봐요. 이래야 화음이 돼요. 구형이 되어야 해요.
보라고요. 하나 둘 셋, 이것이 중심입니다. 셋을 잃어버렸어요. 중심을 잃어버렸어요. 해와를 잃어버렸다고요.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1수, 3수, 8수를 잃어버렸어요. 하나님이 이것을 잃어버렸다는 거예요. 그다음에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아홉, 열, 열하나, 열둘, 열셋! 13수예요. 그래서 2천년에서 3천년으로 출발하는 2001년 1월 13일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해방했다는 거예요. 놀라운 것입니다.
이게 마디가 몇이냐 하면, 하나 둘 셋, 삼사 십이(3×4=12) 춘하추동, 이것(엄지손가락)이 하나님의 이성성상입니다. 이렇게 쥘 때 여기에 딱 대야 미끄러지지 않지, 이래도 여기가 비어요. 그러니까 엄지손가락을 감싸고 주먹을 쥐어 가지고 이래야 자궁에 들어가서 긁더라도 긁히지를 않아요. 이게 이렇게 되면 자궁이 긁힌다고요. 딱 여기에 갖다가 이래 가지고 묻어 버리는 거예요.
중심과 하나되어야 해요. 아담이 아들딸과, 장손과 하나되어야 하는 거예요. 8수, 13수예요. 그래 가지고 열넷이에요. 열넷을 점령해 가지고 찾아서 비로소 28수예요. 28수가 이래 가지고는 안 돼요. 이것이 이렇게 돼 가지고는 떼지를 못해요. 이것은 얼마든지 뗄 수 있는 거예요. 이것은 손이 전부 다 떼지를 못해요.
그래서 이팔청춘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것이 하나의 계시적인 내용이에요. 이팔청춘! 이렇게 해 가지고, 이래 가지고 받을 수 없어요. 이것이 이렇게 해 가지고 중심을 꿰어서 오른쪽이 위로 올라가고 왼쪽이 아래 돼 가지고 이것을 중심삼고 360도의 평형을 중심삼고 돌아야 되는 거예요. 시곗바늘같이 손이 이렇게 도는 거예요. 이게 쉬워요, 이게 쉬워요? 시곗바늘같이 바른손이 이래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바른손을 쓰는 것이 정당한 거예요. 왜? 심장에서 멀어요. 여기에 이렇게 하게 되면, 왼손을 이렇게 하면 충격이 많이 가기 때문에 바른손을 쓰는 동양 사람은…. 오른쪽의 라이트(right)는 옳다는 것도 되고, 힘을 상징하고, 모든 것을 보호하고, 건강을 상징하는 거예요. 왜 그러냐? 바른손은 심장에서 멀기 때문에 충격을 받아도 미치지 않기 때문에 바른손을 쓸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바른손을 안 쓰고 왼손을 쓰면 병신 취급하는 거예요. 결혼할 때도 문제가 돼요. 육손도 그렇지요? 그것이 다 그냥 그렇게 하는 것이 아니에요. 인간은 영물이기 때문에 천지이치를 전부 다 알지는 않지만 출발이 틀렸고 목적이 틀린 것을 알아요.
원래 결혼을 17세에 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16세입니다. 선생님이 태어날 때 어릴 때부터 아담 해와를 타락하지 않을 때처럼 본성적인 면에서 문총재를 하나님이 품고 길러 왔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열여섯 살 때 할아버지 같은 사람들이 ‘야야, 네가 나와 가지고 나를 그렇게 가르쳐 준다. 그거 왜 그렇게 됐는지 모르겠다. 우리 조상들도 못하고 성인들도 못 했는데 네가 가르쳐 준다.’ 한 거예요.
그 말은 어렸을 적부터 본성의 마음의 뿌리가 사탄 앞에 남기지 않은 것을 품어 가지고 하나님이 길러 왔다는 거예요. 열여섯 살 때부터 나와 가지고 생애를 통해서 마음 자체가 변하지 않아요. 변하면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변하지 않고 꾸준히 가는 거예요. 몸뚱이 세계, 사탄세계를 도려내기 위해 싸워 가지고 별의별 놀음을 한 거예요. 개인시대, 가정시대… 8단계가 수습될 때까지 별의별 짓을 다 하더라도 문총재를 굴복 못 시켰다고요.
굴복시켜서 세계 고개를 넘어 가지고 이제는 고향 찾아올 때가 됐습니다. 그래서 본부도 여기에 맞추어서 지으라고 한 거예요. 오늘이 쌍합십승수(雙合十勝數)요, 선천시대 후천시대 정식적인 뿌리찾기연합과 몽골반점혈족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 모든 탕감을 해소해 버린 거예요.
아담이 책임분담 못한 것, 타락성, 창조의 위업을 문총재는 그냥 그대로 계승했다고요. 계승해서 3대권을 중심삼고 축복해서 4대째예요. 우리 신철이니 손자들이 4대에 들어가요. 이래 가지고 저들을 축복할 수 있는 시대에는 새 천지가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고향에 와 가지고 자기 집에 와서 하나님이 3대 손자를 못 가진 것을 축복할 수 있는 연령시대가 다 됐어요.
선생님의 일족은 국제결혼을 못해요. 아담 해와 3대권까지는 국제결혼을 못해요. 이제는 4대권이 되니 국제결혼을 할 수 있는 때가 왔기 때문에 통일교회 식구들은, 가정들은 한국에 있더라도, 한국사람이라면 세계 사람들이 서로서로가 자기 나라에서 녹을 주어서라도 사 가려고 그래요. 이제 그렇습니다. 두고 보라고요. 10년 후에 통일교회 선생님의 직계 아들딸이 어떻게 되겠느냐? 뜻의 길에 위배되지 않게 된다면 세계 대통령의 사위 며느리가 될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선문대학에는 순결대학을 만들었습니다. 핏줄을 더럽히면 안 돼요. 이놈의 자식들! 깨끗해야 돼요. 순결(純潔), 그다음에 뭐라고요?「순혈(純血)!」 혈통이 깨끗해야 돼요. 그다음에 뭐라고요?「순애(純愛)!」 그다음에 뭐라고요?「순성(純性)!」 순성! 성을 더럽혀서는 안 돼요. 그래서 18세부터 24세까지, 이번에 워싱턴과 여기에 와서 축복할 때는 18세에서 24세까지 완전 정(正)인 사람을 해준 거예요. 결혼 전에 혼음하던 이런 사람들은 빼 버려요.
지금까지 너저분한 기성가정을 축복해 줘 가지고…. 아담가정이라 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타락한 거예요.
노아가정은 육지에 들어와서 상륙했다가 뜻을 못 이룬 거예요. 결국은 뭐냐 하면, 예수님도 뜻을 못 이룬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거기에 해당되는 사람들, 약혼은 했지만 뜻을 못 이룬 사람이 협회장을 시작했다고요. 곽정환은 그래도 총각으로서 핏줄이 더럽혀지기 전에 세웠기 때문에 축복의 왕권을 대신해 가지고 지금까지 축복해 주는 거예요. (495-69)
아담가정의 책임분담이 뭐냐? 창조성 위업을 계승 못 받고, 그다음에 하나님의 축복을 못 받았기 때문에 상속할 수 있는 주인자리를 인계 못 받았다는 거예요. 아들딸을 낳았더라도 타락했기 때문에 상속할 수 있는 물건이 없어요. 이것은 전부 다 장물 구매예요. 도적질한 물건들을 나누어 살고 있기 때문에 끝날에는 완전히 청산해야 돼요. (495-73)
축복받아도 뜻대로 안 한 사람은 영계에 가 가지고 축복받은 지옥이 생겨나고, 축복받은 낙원이 생겨나고, 축복받은 천국이 생긴다고요. (495-75)
결혼할 때는 교차결혼! 이제 우리 문총재 아들딸들을 교차결혼시킬 때가 왔어요. 4대 만이에요. 나라의 대통령, 미국 대통령, 소련 대통령, 인도 대통령 딸을 며느리로 해 가지고 3대 이내에 하늘나라의 상속권으로 돌이킬 수 있는 때가, 저 멀리 있는 배가 올 때 돛대가 보이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간을 기다리기가 지루하지만 그것이 찾아오게 돼 있다고요.
그러니 문총재로 말미암아 가능한 그런 세계가 돼요. 지금 어떻게 되느냐? 몽고반점 이것(몽골반점동족연합)이 마지막입니다. 나라의 조상이 어디냐 하면 몽고반점이에요. 사탄이 능란해요. 핏줄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서 시커먼 반점을 중심삼고 강한 자리에 서 있기 때문에, 몽고반점의 사람이 결혼하게 된다면 흑인도 더 시커멓게 나오고, 백인도 시커멓게 나온다는 거예요. (495-80)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2대 사건이 뭐냐 하면, 에덴에 있어서 창조성 위업을 계승 못한 것, 그래 가지고 축복을 해줘 가지고 상속 못한 것이고, 그다음에 아담가정의 장자가 차자를 죽인 역사가 남아 있는데 이걸 청산 못했어요. 해와가, 어머니가 이 땅 위에 나타나 아들딸을 낳아 두 형제가 어머니, 부모를 모실 수 있기 위한 준비가 이스라엘 나라인데, 4천년 준비한 메시아가 왔는데도 불구하고 잡아 죽였어요.
그래서 부모를 중심하고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지 못한 그 역사가 남았으니 선생님을 통해서는 가인 아벨을 중심삼고, 어머니를 중심삼고 하나될 수 있어 가지고 어머니가 가인 아벨을 기르는데, 일본 여자가 해와국가를 중심삼고 세계적인 수난을 받아 가지고 어머니 대신 나라의 기준에 있어서 선생님을 해방시키기 위해서는 어머니가 가인 아벨의 살육전쟁의 핏줄을 뒤집어박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이 개인시대, 가정시대, 종족시대, 세계 기준을 넘어서 가지고 어머니와 해와국가가 하나돼 일본나라 자체가 이제부터 여자들이 전부 다 동원해서 한국, ―지금 한국을 돕고 있습니다.― 해와의 국가이니 돕고 있고, 장자의 국가인 미국은 장자이니 이제 어머니와 아버지를 중심삼고 전통 역사를 나라 찾기 위한 세계 유엔, 기독교문화권과 가인 아벨을 묶어 가지고 최후의 결정적 시간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미국 대통령을 선거해 가지고 대통령을 만들 수 있는 권한이 통일교회 힘을 가지고 가능한 고개를 넘고 있다 이거예요. (495-83)
뿌리 찾기 조상, 서양보다도 동양에 먼저 내가 들어와서, 한국 백성이 벼락을 맞을 못된 백성이지만 같은 동족이니까, 내가 해방되면 이 동족이 뒤를 따라오면 하나님은 경계선 문 닫는 것을 내가 원하게 되면 몇 년 동안 연장해서 울타리에 몰아 가지고 천국 백성으로 삼는다는 것입니다.
그런 후대하신 하늘나라의 왕을 모실 수 있는 천지의 평화의 왕권을 상속한 민족이 되고 국가가 되게 될 때, 하나님의 잃어버린 고향과 하나님의 조국을 찾아 가지고 선생님 이름으로, 거짓부모가 전부 다 빼앗아간 장물 구매해 가지고 가짜주인 만든 것을 찾아서 보태 가지고, 비로소 하늘나라의 직계 상속된, 참사랑·참생명·참혈통으로 연결된 일족 기준을 중심삼고 바친 것을 받아 가지고, 선생님이 전부 책임분담 완성, 창조성 계승과 그다음에 소유권을 인정해 가지고 다시 바쳤던 것을 받아 여러분에 나눠 주는 그때에야 천지를 상속받는 아들딸의 권위를 갖는 거예요. 전부 다 부정해야 돼요. 공산당이 그래서 부정적인 논리를 세우는 거예요. 민주세계는 전부 다 없애버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것이 전부 다 원리 가운데 다 있으니 아는 얘기예요. 아담이 실패한 책임분담, 창조성 97퍼센트에 3퍼센트를 중심삼고 100퍼센트를 만들어야 돼요. 100퍼센트 만드는데 누가 사랑의 주인이 되어야 하느냐? 사랑의 열매를 거둘 수 있는 것은 하나님 자신 혼자 안 되는 거예요. 사랑은 반드시 상대를 통해서 완성되기 때문에 아담 해와 3수를 중심삼고 생식기가 하나돼 가지고 하나님을 부모로 모실 수 있는 가정 평화의 기지, 생활적인 출발의 기지를 만들지 않고는 영원한 천국의 기준을 상속받을 수 없다는 것이 원리관입니다.
그다음에 타락성이에요. 동생이 형님을 가누어 축복해 줘야 돼요. 영계가 천사장 아들이지요? 천사장은 축복이 없어요. 축복해서 상속권을 주어 가지고, 지상에서 선생님이 먼저 조상들을 축복해 가지고 천사장 형제와 같이 됐던 것을 땅에 전체 내려와서 재차 나라 위에서, 한국 나라 위에서 축복을 받기 위해서 참부모를 4년 이상 모심으로 말미암아 땅 위에서 모시지 못한 기원을 해소하고 해방 천국으로 입성하는 거예요.
그러한 이 중요한 기간에 들어온 것을 알고, 일심협력해 가지고 하늘 앞에 기억될 수 있는 일가정과 일민족, 국가가 돼 가지고 하나님의 고향과 하나님의 조국의 깃발을 들고 나서자 이거예요.
나설 때는 유엔은 이미…. 내가 유명해요. 유엔에 대해 ‘국경선 철폐’를 얘기했어요. 상속권이, 소유권이 다른 한 경계선이 있어요. 이것의 해결 방법은 교차결혼입니다. 국경을 중심삼고 국경끼리 원수예요. 교차결혼을 해야 돼요. 바꿔쳐야 돼요. 아래에 있던 것이 위에로 가고, 위에 있던 것이 아래로 갖다 바꿔쳐야 돼요.
교차결혼해 가지고 가인 아벨을 중심삼고 가정에 들어가서는 전부 다 할아버지가 손자를 모실 수 있고, 아버지가 아들의 자리, 형님이 동생의 자리에 가게 되어 뒤집어 가지고 360도를 바로 한 그 자리에 갖다 놓아야 돼요. 불가피적으로 그 일을 실천할 수 있는 때가 되었기 때문에 통반격파로부터 그 모든 준비를 다 끝냈다고요.
그러니까 본부의 전당이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것은 뭐냐 하면 통일교회의 교회가 아니에요. 하늘 교회를 대표하고, 자기 나라의 왕터를 대표한 기준으로서 세운 것이니, 여기는 함부로 드나들지 못해요. 축복받은 사람 외에는 드나들 수 없게끔 해야 됩니다. 축복 위주로 한 일을 펴 나가야 할 것인데, 몽골반점을 몽골혈족으로 만들어야 돼요. 하나의 핏줄에 묶는 놀음을 순식간에 할 수 있어요.
나라 나라를 중심삼고 나라를 축복해 가지고 접붙일 때가 왔습니다. 개인 구원이 아니에요. 나라까지 접붙일 수 있는 때이니, 세계가 아무리 넓다고 해도 순식간에, 세계 통일교회 교인, 기독교, 종교권이 연합해서 하게 된다면 순식간에 할 수 있기 때문에 하늘나라의 복귀가 멀지 않은 목전에 있다는 것을 알라고요.
그것은 이제 다리가 길고 힘이 있게 되면 삼각뛰기 놀음을 하게 되면 그건 하고 남을 수 있는 길이니, 모험천만을 인내하면서 가면 태평성대의 왕초의 후계자가 될 수 있는 시대에 왔으니 그 일을 연결시키기 위해 있는 충성, 있는 성심을 다해 하늘이 감동해 가지고 우리를 따라올 수 있게끔 만들자 하는 이날의 축복의 의의를 받들어 가지고 그럴 수 있는 내가 되겠다 해야 돼요. (495-84, 2005년 5월 5일,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본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