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3차전 2-10 승리한 마이애미가 시리즈 첫 승리를 일궈냈습니다. 각각 4안타(1홈런) 3사사구, 14안타(2홈런) 3사사구로 투수력을 발판삼아 타선까지 터진 마이애미가 8점차 완승을 일궈냈습니다.
지난 텍사스전 2.0이닝 8실점(5자책점)을 기록했습니다. 단 한개의 탈삼진도 뽑아내지 못했고 9피안타로 제 역할을 해내지 못했습니다. 낮은 구속을 높은 회전수로 커버하는 유형의 투수입니다. 투수 한정 역대급 최악의 구장을 사용 중임에도 불구하고 호성적을 찍을 만큼의 경기 운영이 좋다고 평받고 있습니다.
지난 샌프란시스코전 6.1이닝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8탈삼진을 뽑아냈고 1피안타 1볼넷으로 제 역할을 해냈지만 득점 지원을 받지 못하며 승리 투수는 되지 못했습니다. 평균 90~93 최대 96마일의 직구와 커브볼을 결정구로 사용하며 타자와 상대하고 있습니다.
콜로라도 - 마이애미 분석
기준점 언더를 예상해봅니다. 지난 시즌 각 팀의 타선을 상대로 유독 강했던 투수진이 나란히 선발로 나섰습니다. 카일 프리랜드는 마이애미 타선을 상대로 2.57방어율을 기록했고, 브랫스톤 게릿은 콜로라도 타선을 상대로 1.93방어율을 기록했습니다. 양 팀의 타선에서 구위 공략이 까다로웠던 투수진이 나란히 선발로 나섰습니다. 타격리듬에 기복이 심한 양 팀이기에 상대적으로 강한 면모를 보여준 투수진의 호투를 기대해볼수 있는 일정입니다. 승패의 예측 보다는 저득점 게임을 예상해봅니다.
언더
5월 26일 MLB 메이저리그 워싱턴 샌디에이고 분석
워싱턴 - 샌디에이고
시리즈 2차전 5-3 승리한 워싱턴이 시리즈 동률을 만들어냈습니다. 각각 9안타 3사사구, 4안타(2홈런) 3사사구로 장타는 터지지 않았지만 생산력에 앞선 워싱턴이 2점차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디트로이트전 2.2이닝 6실점(4자책점)을 기록했습니다. 1탈삼진을 뽑아냈고 5피안타(2피홈런) 4볼넷으로 제 역할을 해내지 못했습니다. 변화구로 커브볼, 체인지업을 비롯해 다양한 구종을 던질수 있다고 평 받고 있습니다. 팔 동작을 고려해본다면 선발 보다는 불펜투수가 더 적절하다고 평받고 있습니다.
지난 보스턴전 4.0이닝 6자책점을 기록했습니다. 5탈삼진을 뽑아냈고 5피안타(2피홈런) 2볼넷으로 제 역할을 해내지 못했습니다. 평균 구속 약 95.8마일, 최고 구속 약 99마일에 이르는 포심 패스트볼을 구사하는 좌완 파이어볼러 유형의 투수입니다. 구속 뿐만 아니라 슬라이더, 커브, 체인지업도 수준급 변화구 구사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워싱턴 - 샌디에이고 분석
샌디에이고 승리를 예상해봅니다. 선발 투수 전력 차이가 큰 일정입니다. 블레이크 스넬은 지난 시즌 워싱턴 타선을 상대로 유독 강했던 투수입니다. 2경기 선발 출전해 1.64방어율로 선발 출전 마다 호투를 보여줬습니다. 제이크 어빈은 빅리그에서 적응과 성장이 필요해보입니다. 최근 2경기 합 7.1이닝 소화하는 동안 12실점(10자책점)을 쏟아냈습니다. 언제든 터져줄수 있는 샌디에이고 타선을 상대로 기대 이상의 호투를 보여주기 쉽지 않습니다. 상대적으로 강한 면모를 보여준 블레이크 스넬은 내세운 샌디에이고 선발 투수 전력에 압도적인 우세가 예상되는 일정입니다. 샌디에이고 핸디캡 승리를 예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