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F쏘나타 스캐너 데이터(엔진) | |||
엔진/변속기 |
2.0 LPi / 자동4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0년 |
냉각수 온도 |
78-84.0 ℃ |
변속기오일온도 |
71.0 ℃ |
흡기온 센서 |
61.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전방 산소센서 내부저항 |
79 Ω |
79 Ω |
79 Ω |
|
후방 산소센서 내부저항 |
955 Ω |
1080 Ω |
1354 Ω |
|
요구 이론 공연비 |
1.00 |
1.00 |
1.00 |
|
실제 이론 공연비 |
1.02 |
1.00 |
1.02 |
|
공연비순시보정(B1) |
0.2 % |
0.1 % |
0.2 % |
|
산소센서 히팅시간(B1/S1) |
37.5 % |
36.0 % |
37.5 % |
|
산소센서 히팅시간(B1/S2) |
35.6 % |
33.2 % |
31.3 % |
|
공연비학습-공회전(B1) |
-3.7 % |
-4.1 % |
-4.1 % |
|
공연비학습-중부하(B1) |
-4.1 % |
-4.1 % |
-4.1 % |
|
노킹제어지각-CYL1 |
0.0 ' |
0.0 ' |
0.0 '' |
|
노킹제어지각-CYL2 |
0.0 ' |
0.0 ' |
0.0 ' |
|
노킹제어지각-CYL3 |
0.0 ' |
0.0 ' |
0.0 ' |
|
노킹제어지각-CYL4 |
0.0 ' |
0.0 ' |
0.0 ' |
|
노킹학습값-실린더1 |
0.0 ' |
0.0 ' |
0.0 ' |
|
노킹학습값-실린더2 |
0.0 ' |
0.0 ' |
0.0 ' |
|
노킹학습값-실린더3 |
0.0 ' |
0.0 ' |
0.0 ' |
|
노킹학습값-실린더4 |
0.0 ' |
0.0 ' |
0.0 ' |
|
경고등 점등후 주행거리 |
0 Km |
0 Km |
0 Km |
|
고장코드소거후주행거리 |
43391 Km |
43391 Km |
43391 Km |
|
실화 발생 횟수-CYL1 |
0 |
0 |
0 |
|
실화 발생 횟수-CYL2 |
0 |
0 |
0 |
|
실화 발생 횟수-CYL3 |
0 |
0 |
0 |
|
실화 발생 횟수-CYL4 |
0 |
0 |
0 |
|
실화발생횟수(촉매)CYL1 |
0 |
0 |
0 |
|
실화발생횟수(촉매)CYL2 |
0 |
0 |
0 |
|
실화발생횟수(촉매)CYL3 |
0 |
0 |
0 |
|
실화발생횟수(촉매)CYL4 |
0 |
0 |
0 |
|
스로틀 포지션 개도1 |
4.01 ' |
4.63 ' |
4.73 ' |
|
스로틀 포지션 개도2 |
4.01 ' |
4.63 ' |
4.63 ' |
|
TPS 설정개도 |
3.99 ' |
4.61 ' |
4.68 ' |
|
스로틀포지션센서-1전압 |
0.72 V |
0.75 V |
0.76 V |
|
스로틀포지션센서-2전압 |
4.31 V |
4.28 V |
4.28 V |
|
엑셀페달위치센서 |
0.00 % |
0.00 % |
0.00 %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0.74 V |
0.74 V |
0.74 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0.37 V |
0.37 V |
0.37 V |
|
ETC 모터 듀티 |
-19.76 % |
-6.31 % |
-10.73 % |
|
TPS센서 공급전원 |
5.05 V |
5.05 V |
5.05 V |
|
센서 기준 전압 2 |
5.03 V |
5.03 V |
5.03 V |
|
센서 기준 전압 3 |
5.04 V |
5.04 V |
5.04 V |
|
기타 센서공급전원 |
5.05 V |
5.05 V |
5.05 V |
|
LPG 연료 온도 |
42.0 ℃ |
41.3 ℃ |
41.3 ℃ |
|
LPG 여료 온도 센서 |
1.74 V |
1.76 V |
1.78 V |
|
연료레일압력 |
845 kPa |
844 kPa |
845 kPa |
|
연료레일 압력전압 |
2.82 V |
2.82 V |
2.81V |
|
연료펌프 구동상태 |
ON_RUN |
ON_RUN |
ON_RUN |
|
펌프 구동 속도 |
39.8 % |
39.8 % |
39.8 % |
|
연료펌프제어-PWM신호 |
5.0 ㎐ |
5.0 ㎐ |
5.0 ㎐ |
|
연료내부탄함량비율계산치 |
90.3 % |
90.3 % |
90.3 % |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