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집부문
법인
|
사업부
|
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자격조건
|
근무지역
|
고용형태
|
㈜아이더
|
EIDER 사업본부
|
온라인MD
|
[담당업무]
- 아이더 본사 쇼핑몰
관리
- 고객 주문/배송 관리
- 재고관리
- 고객 CS 응대
[자격조건]
- 신입 및 해당업무 경력 3년차 이하
- 학사 이상
- 전공무관하나 관련학과 우대
- 쇼핑몰 경력자 우대
|
서울
(본사)
|
정규직
|
2. 근무조건
1) 근무시간 : 주 40시간
2) 급여 : 회사규정에 준함
3) 휴무일 : 국, 공휴일, 주5일 근무, 창립기념일
4) 복리후생 : 건강검진, 4대보험, 퇴직연금, 법인콘도 지원, 제휴병원
할인, 사내 휘트니스클럽 할인 등
3. 전형절차
서류전형 및 팀장면접 → 본부장 면접 → 대표이사 면접
4. 제출서류
1)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에 지원분야 및 희망연봉 기재 (사진 필히
부착)
2)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주민등록등본 1통 면접시 제출
5. 접수방법
- 온라인입사지원 (당사 지정 입사지원서)
- 이메일 hoi0721hoi@eider.co.kr, sm830513@eider.co.kr
6. 접수기간
- 2015년 09월 11일
금요일 ~ 09월 23일 수요일
7. 기타사항
1) 입사지원서 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입사을 취소합니다.
2)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는자
3) 현주소 및 전화번호는 반드시 현재 연락가능한 곳으로 기재요망
4)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5)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합니다.
6) 담당자 : 아이더 브랜드샵 3팀
김수민 주임, 이효숙 주임
전화문의는 사절.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