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블로그>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
원문
http://blog.naver.com/esedae/223128398223
>>천공, 김건희 여사 참석한 행사장에 다음날 나타나…서천군수 ‘의전’ 논란
대통령 관저 개입 논란 의혹을 받고 있는 천공이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충남 서천군을 찾은 이튿날 해당 행사장을 방문해 서천군수를 만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14일 서천군 등에 따르면 천공은 지난 9일 김건희 여사가 제33회 한산모시문화제 개막식에 참석하고 난 다음날인 10일 해당 행사장을 찾았다.
김기웅 군수와 김성관 부군수는 10일 한산모시문화제가 열리는 행사장에서 지역의 한 주민으로부터 천공을 소개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천공을 소개받은 김 군수 일행은 자리를 이동해 인근 카페에서 대화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일각에서는 논란의 인물과 공적 인사인 군수가 공식 행사에서 만남을 가졌다는 것에 대해 적절치 못하다는 비판이 이어졌다.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천공 의전 논란도 불거졌다.
논란이 커지자 김 군수는 “천공이란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도 몰랐고 그런 일(서천 방문 보도)이 있고 나서 그분이 누구인지 알았다”며 “지역 주민이 ‘천공이란 분이 왔는데 차 한잔해도 될까요’라고 해서 (천공을 만나) 차 한잔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알고 보니 천공과 연배도 비슷해서 일상적인 이야기를 나눴고 이야기를 하다 보니 천공이 모시에 관심이 많고 지난 10년 동안 서천을 방문했다는 것도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부군수도 “군수의 아는 지인께서 (천공을) 소개해 행사장 손님맞이 하듯 인사를 나눴다”면서 “무대 옆이 너무 시끄러워 인근 카페로 이동해 얘기를 나눈 것”이라고 했다.
군 관계자는 “행사장에서 대화가 불가능해 이동하는 과정에서 천공을 의전 한 게 아니냐는 비난이 나오고 있으나 이는 카페로 이동하는 길이었다”며 “지역 주민이 일반인을 소개하는 걸로 알고 이를 대접한 것일 뿐”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천공이 서천을 자주 찾아 한산모시를 매년 구입하고 있다고 했다”면서 “행사장에서 만난 통상적인 만남으로 이렇게까지 구설에 오를 줄 몰랐다”고 밝혔다.
* 대통령 집무실의 용산 이전과 최근 국민적인 저항을 받고 있는 윤석열 정부의 친일 행적의 배후로 의심받고 있는 무당 천공이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충남 서천군을 찾은 이튿날 해당 행사장을 방문해 서천군수를 만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영부인 바빠져야 국익에 엄청난 길 열어..정치는 영부인이 하는 것"이라는 발언을 통해 (지금까지 여러 차례 구설수에 오른) 김건희의 공식(정치적) 행보를 독려해온 천공이, 이번에는 김건희가 다녀간 행사장을 다음날 찾아가 시찰하는 듯한 행보를 보여 김건희에 이어 천공도 본격적인 정치적 행보를 시작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을 낳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 위에 김건희가 있고 김건희 위에 천공이 있다.”는 세간의 소문이 거짓이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장면인데, 정말 그렇다면 이는 서울대 법대를 나온 대통령과 박사 학위(?)를 가진 영부인이 초등학교도 나오지 못한 무속인의 말을 듣고 국정을 운영한다는 뜻인데, 한편의 블랙 코미디 같은 이 현실이 국가적인 재앙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니 기도가 절로 나온다.
열왕기상 16장 30절과 31절에서는 이스라엘 역사에서 가장 악한 왕으로 평가받는 아합 왕에 대해 “오므리의 아들 아합이 그 전의 모든 사람보다 여호와 보시기에 악을 더욱 행하여, 느밧의 아들 여로보암의 죄를 따라 행하는 것을 오히려 가볍게 여기며 시돈 사람의 왕 엣바알의 딸 이세벨로 아내를 삼고 가서 바알을 섬겨 숭배하고”라고 소개한다.
아합 왕의 악행이 ‘바알의 사람’이라는 뜻을 가진 무당 ‘엣 바알’의 딸 이세벨을 아내로 맞이하면서 시작되었다는 뜻인데, 이 죄로 인해 아합이 통치하던 북이스라엘은 앗수르에 의해 멸망을 받고, 아합의 가문은 멸문지화를 당하게 된 것이다.
이런 불행한 역사가 대한민국에서는 반복되지 않길 바란다. 대한민국이 북이스라엘과 제정 러시아처럼 사이비 무당으로 인해 나라가 망했다는 부끄러운 역사의 주인공이 되지 않길 바란다는 뜻이다.
- 예레미야 -
첫댓글 (23.06.14 게시글)
결국 나라를 망국의 길로 이끌었네.
천공은 국민의 하나이지 윤석렬 대통령의 스승도 아니요 참모진도 아니다
더 이상 모함을 하지 말라
똥개가 똥을 싫어한다 그런 말씀이지요 ?^^
2찍은 정신질환이라는게 입증되는 오늘
반국가적 언사를 내뱉는 자들을 어찌 가만둔단 말인가 이게 나라인가? 천공 그자를 처벌할 방법이 없단 말인가?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와 역사와 정통성을 모독하는 자들은 반헌법 반국가 민족반역자로 규정하여 처벌해야 한다.
*민주당 고위급에서 이미 이죄명이를 버리기로 논의가 끝난 듯..!
이재명은 감방 앞으로~
-이재명, 북한 미녀와 찰칵! 평양 방문 논란
https://youtu.be/3eQR1Rl8hww?si=RFpbMnVbAeW8LMm-
PLAY
빨갱아?
"김정은 개새끼" 복창해봐
어서!!
@베냐민 김정은! 고정간첩 보내서 또라이 이단 베냐민을 숟갈 놓게 처리하면
"김정은 개새끼!"라고 안할게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