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본이 24년 9월 24일 바뀌기로 되어 있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국가경제안보개혁법(NESARA)이 금융 독재의 종말과 자유의 여명을 기념토록 되어있었다. 그러나 엘리트들은 다시 한번 닥쳐올 일들을 지연시키기 위해 필사적으로 손을 썼다.
지연은 사고가 아니다. 뒤에서 조종하는 음지의 정부, 카발들은 NESARA가 두려운 것이다. 그들은 자신의 권력의 끝, 자신의 거짓말의 끝, 자신의 제국의 와해가 뜻하는 걸 잘 한다. 그들은 시간을 벌기 위해 사보타지에 의지하며 기를 쓰고 있다. 그러나 그들의 날은 이제 며칠 안남았다.
실수하지 마라. 군이 NESARA 발표 위해 준비하며 여전히 제자리를 지키고 있다. 모든 것이 준비됐다. 금 보유고, 안전한 예금, 깨어난 애국자들 그리고 이를 도와주기 곁을 지키는 은하의 동지들, 카발의 마지막 노력은 다가올 것을 막을 수 없다. 그들은 오보, 오기, 사보타지등 모든 수를 다 부리고 있다. 그러나 NESARA의 도입은 불가피하다.
수천명의 병력이 진짜 NESARA 정책을 깨닫고 기다리고 있다. 비밀 특전사팀들이 구식 방어의 마지막 흔적을 제거하고, 반역자를 제거하고 안전한 통신망을 확보해 방송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정전도 방해도 없을 것이다. NESARA가 발표되면 세계를 흔들 것이다.
9월20일 발표 바로 직전, 카발에 충성하는 고위 인사들이 방송을 방해했다. 통신은 끊기고 오보가 군을 오도했고 결정적 순간을 망실했다. 그 임무를 탈선시키기 위해 모든 것이 조직돼, 사이버공격이 안전한 네트워크를 겨냥했다.
그러나 이런 지연에도 불구하고 올가미는 조여들고 있다. 정보기관내 WH들은 위협을 무력화하고 은폐된 기지를 철거하고 주요 인사들을 체포하고 있다. 군은 마지막 대결을 준비하며 나사를 조이고 있다. NESARA 발표를 위한 예행 연습이 더이상 방해를 확실히 막으며 진행중이다. 200개가 넘는 은행들이 새로운 금본위 금융 체제의 가동 스위치를 올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카발은 공포에 빠졌다. 그들의 공포는 감지할 수 있다. 그들은 자신의 시간이 끝났다는 걸 안고 이에 모든 걸을 시도하고 있다. 오보 요원들, 뇌물, 군 공급망 방해, 그러나 이런 필사적 행동들은 불가피한 일들을 지연시킬 뿐이다. NESARA는 시간 폭탄이고 매일 그 폭발에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왜 9월20일인가? 현대사에서 가장 어두운 날중의 하나를 되찾는 것을 상징하는 날로 선택되었다. 카발들의 잔인한 지배가 끝났다는 선언이다. 지연은 화를 나게 하지만 그것이 입증하는 것이 하나 있다. 그들은 두려워한다는 것이다. 이 마지막 순간의 게임들은 자신의 시절이 며칠 안남았다는 것을 아는 체제의 마지막 숨막힘이다.
24년9월23일을 기준으로 군은 조직을 새로 짜서 힘차게 전진하고 있다. 군은 마지막 카발들의 네트워크를 한 조각씩 제거하며 그들의 거점을 좁혀들어가고 있다. 전투는 물리적인 것이 아니라 심리전이다. 카발들의 자신감은 그들의 자원이 끊기면서 무너지고 있다.
NESARA는 가능성이 아니다. 그것은 확실하다. 군은 준비되어 있으며 자금은 확보되어 있고 애국자들은 대기하고 있다. 발표가 나오면 거짓말의 시대는 끝나고, 자유와 풍요의 새로운 시대가 열리는 것을 알리게 된다.
카발들은 우리를 지연시킬지는 몰라도 우리를 막을 수는 없다. NESARA는 오고 있다. 그들은 지금 그걸 바꿀 수 없다. 경계하라! / 240922
첫댓글 아쉽네요 다가오는 날엔 꼭 발표하길...
다음을 기약하며 철저히 준비된 네사라게사라 펼치기를 기원합니다
기필코 해냅니다~!!
감사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