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신천지는 매년마다 십만수료식을 한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그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모았을까요? 성경엔 첫열매는 아주 많아도 144000이라고 알려주는데 그 나머지 수많은 신천지인들은 뭐가 되는건가요? 혹시 둘째열매까지 모으고 있는걸까요?
첫 열매는 진리전쟁 아마겟돈을 통해 도망나오게 되어 있고, 둘째열매는 천년통치 맨끝에 나오게 되어 있는데 아니 벌써... 아마겟돈도 아니고 천년통치때도 아닌데 아니 벌써 그 수많은 사람들을 모으다니 너무 이상하고 의문이 드는데 아무도 그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이 없는것은 성경을 까맣게 모르기 때문이죠
그것도 계시록 하나만 풀어서, 또 맨날 계시록의 실상이라고 하는 것들을 날마다 이리저리 바꿔가며 혼잡하기 짝이 없는데도 그렇게 수많은 사람들이 열광적으로 모여들다니 하나님이 그들에게 구름떼처럼 몰아 주시고 이사야서는 "너희는 들을찌어다" 라고 저주하시며 기록하셨죠
[그러므로 사치하고 평안히 지내며 마음에 이르기를 나 뿐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도다. 나는 과부로 지내지도 아니하며 자녀를 잃어버리는 일도 모르리라 하는 자여 너는 이제 들을찌어다]
아멘 티끌님. 어느날 그 분이 단에서 그러던군요. 세상에 나가 보니 '평화'라는 두 글자에 사람들은 두팔벌려 환영하고 반겨준다고요. 그래서 신도들을 거저 얻게 된다구요. 아래의 성경 말씀대로였습니다.
적그리스도는 자고하여 이르기를 '나의 손으로 열국의 재물을 얻은 것은 새의 보금자리를 얻음 같고 온 세계를 얻은 것은 내어버린 알을 주움 같았으나 날개를 치거나 입을 벌리거나 지저귀는 것이 하나도 없었다 하는도다' 라며 그 위세가 당당합니다. 그러나 그 빼빽한 산림이 아마겟돈때 뜨인돌에 의해 겨같이 날라가고, 흔적도 없이 베어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멘.
첫댓글 신천지는 매년마다 십만수료식을 한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그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모았을까요? 성경엔 첫열매는 아주 많아도
144000이라고 알려주는데 그 나머지 수많은 신천지인들은
뭐가 되는건가요? 혹시 둘째열매까지 모으고 있는걸까요?
첫 열매는 진리전쟁 아마겟돈을 통해 도망나오게 되어 있고, 둘째열매는
천년통치 맨끝에 나오게 되어 있는데 아니 벌써...
아마겟돈도 아니고 천년통치때도 아닌데 아니 벌써 그 수많은 사람들을
모으다니 너무 이상하고 의문이 드는데 아무도 그 의문을 제기하는
사람이 없는것은 성경을 까맣게 모르기 때문이죠
그것도 계시록 하나만 풀어서, 또 맨날 계시록의 실상이라고 하는
것들을 날마다 이리저리 바꿔가며 혼잡하기 짝이 없는데도 그렇게
수많은 사람들이 열광적으로 모여들다니 하나님이 그들에게 구름떼처럼
몰아 주시고 이사야서는 "너희는 들을찌어다" 라고 저주하시며 기록하셨죠
[그러므로 사치하고 평안히 지내며 마음에 이르기를 나 뿐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도다. 나는 과부로 지내지도 아니하며 자녀를
잃어버리는 일도 모르리라 하는 자여 너는 이제 들을찌어다]
그런데 진짜 주인되시는 그분은 자녀를 잃고 너무 외로워 하는뎅? ㅎ
아멘 티끌님.
어느날 그 분이 단에서 그러던군요.
세상에 나가 보니 '평화'라는 두 글자에 사람들은 두팔벌려 환영하고 반겨준다고요. 그래서 신도들을 거저 얻게 된다구요. 아래의 성경 말씀대로였습니다.
적그리스도는 자고하여 이르기를
'나의 손으로 열국의 재물을 얻은 것은 새의 보금자리를 얻음 같고 온 세계를 얻은 것은 내어버린 알을 주움 같았으나 날개를 치거나 입을 벌리거나 지저귀는 것이 하나도 없었다 하는도다' 라며 그 위세가 당당합니다.
그러나 그 빼빽한 산림이 아마겟돈때 뜨인돌에 의해 겨같이 날라가고, 흔적도 없이 베어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멘.
아멘 티끌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