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지구협의회 적십자평생대학 개교 29주년 기념식 및 제26회 은빛잔치 개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군산지구협의회(회장 이현숙)는 29일 군산예술의 전당 소공연장에서 군산적십자평생대학(학장 최용희)개교 29주년 기념식 및 제26회 은빛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황대옥 예총회장 구근완 교원단체회장 한창범 적십자평생대 이사장 한창범 이지태 금호엔비(주) 대표 서동석 한양대 특임교수 김현석 군산시 복지환경국장 김영철 적십자평생대 이사 김한규 대한적십자 전북특별자치도전북지사 사무처장 정하복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장 최용희 평생대학 학장 평생대 학생 이현숙 군산지구협의회장 봉사원 등 300 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평생대학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봉사원과 공무원 평생대학 학생에게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표창과 전북도협의
회장 표창이 수여되었다.
은빛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그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재능을 뽐내며 춤, 노래, 섹소폰 연주, 난타 등 각기 다른 장르의 공연을통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주었고 어르신들의 열정과 에너지는 서로의 재능을 응원하는 따뜻함에 어르신들이 가진 잠재력을 보여주는 소중한 순간이었다.
군산지구협의회 이현숙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군산적십자 평생대학이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년을 위해 29년간 노력한 것에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노력해 온 것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산적십자평생대학 최용희 학장은 몸이 불편함에도 참석하여 내년 30주년 기념행사를 향한 희망과 다짐을 전하는 장면은 참석자들에게 큰 힘이 되었고 그의 격려는 모두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었다.
군산지구협의회 이현숙 회장과 봉사원들은 행사 전반에 걸쳐 안내, 장비 이동, 도시락 배분, 분리수거 등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은빛잔치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힘썼다.
이번 은빛잔치는 어르신들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지역 사회의 화합과 연대를 다지는 의미 있는 자리로 기억될 것이다.
첫댓글 군산지구협의회
이현숙회장님과 봉사원님
ㄱ군산적십자평생학교
개교92주년 기념식잔치
개최하시느라
너무 수고하셧습니다~♡
이현숙 회장님 봉사원님들 " 평생대학 개교29주년 기념식. 제26회 은빛잔치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군산지구협의회(회장 이현숙) 봉사원님들 군산적십자평생대학개교
29주년 기념식 및 제26회 은빛잔치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