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 3분기 실적
"3분기의 견고한 실적은 아시아와 미주 지역에서 여전히 지속적인 모멘텀을 유지하고 있는 전 세계 에르메스 컬렉션의 선호도를 반영합니다."
3분기 요약:
-매출 +16%
-가죽 제품 및 새들러리 +16%
-기성복 및 액세서리 +18%
-실크 및 텍스타일 +6.3%
-기타 에르메스 부문 +17%
-향수 및 뷰티 +6.3%
-시계 +22%
9월 말 기준으로 모든 지역에서 +20%의 성장률을 기록한 것은 에르메스의 강점을 잘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이는 2022년 3분기에 아시아 지역에서 이미 강력한 성과를 거둔 것을 고려하면 특히 주목할 만한 성과
경제적 역풍에도 불구하고 부유한 고객들이 고급 버킨 핸드백에 돈을 쏟아 붓는 가운데 에르메스(Hermes)의 매출은 3분기에 급격히 증가해 기대치를 뛰어넘고 경쟁사들을 압도했다.
9월 말까지 3개월간 매출은 33억 7천만 유로(36억 달러)로 고정 환율 기준으로 15.6% 증가해 Visible Alpha 컨센서스인 14% 성장을 넘어섰습니다. 전 지역, 특히 미국에서 판매 호조
이번 달 초 LVMH의 판매 보고서에 따르면 분석가 들은 인플레이션과 경제적 불확실성이 높아짐에 따라 쇼핑객들이 고급 패션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고 있음을 보여주는 판매 보고서에 따라 최근 몇 주 동안 명품 부문에 대한 추정치를 하향 조정했습니다 .
그러나 모두가 탐내는 $10,000 플러스 버킨 모델과 같은 핸드백을 구입할 여유가 있는 쇼핑객을 대상으로 하는 에르메스는 경쟁사보다 경제적 혼란을 더 잘 이겨낸다는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에르메스 재무 부사장인 Eric du Halgouet는 기자들에게 "불확실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전망은 변함이 없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미국과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의 강력한 성장을 언급했습니다.
미주 지역의 매출은 세계 다른 지역에 비해 가격 인상이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20% 증가했으며 미국 두 해안 모두 성장률이 균일했다고 Hermes는 말했습니다. 지난해 10월 오픈한 뉴욕 매디슨 애비뉴 매장도 크게 기여했다.
유럽에서는 매출이 18.1% 증가했으며, Du Halgouet는 이 지역의 관광 교통량이 둔화될 조짐이 없고, 프랑스에서도 10월 첫 주를 포함하여 둔화 현상이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Du Halgouet는 불확실한 지정학적 맥락이 관광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지적하면서 "우리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중국 본토에서는 7월과 8월에 사업이 크게 반등하고 3분기에 가속화되는 등 매장 트래픽이 지속적으로 강하게 증가했습니다.
에르메스는 생산비 상승을 반영하기 위해 올해 전세계적으로 가격을 약 7% 인상했는데, 미국을 제외하면 약 3% 인상률을 보였고 일본에서는 환율 변동으로 인해 두 자릿수 인상률을 기록했습니다.
https://www.reuters.com/business/retail-consumer/hermes-sales-rise-156-defying-luxury-downturn-us-posts-strong-growth-2023-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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