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월마트와 경쟁하기 위해 수의학 원격 의료 제공을 고려
아마존은 올해 초 월마트+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한 월마트 와 경쟁하기 위해 수의학 원격 의료로의 확장을 고려하고 있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이 CNBC에 말했습니다.
One Medical을 인수하여 이미 인간 건강 분야로 확장한 전자 상거래 거대 기업은 애완동물 사료 및 용품 분야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1,370억 달러 규모의 애완동물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애완동물 건강에 의미 있는 투자를 하지 않았습니다.
수의학 원격 의료를 통해 애완동물 부모는 수의사 및 수의사 기술자와 가상 약속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인간의 원격의료와 유사하다.
올해 초 월마트는 수의학 원격 의료 제공업체인 Pawp와 계약을 체결하여 월마트+ 가입자에게 1년 동안 스타트업 멤버십에 대한 무료 액세스를 제공했습니다. 이 제안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일주일도 채 안 남겨두고 애완동물 휴가 쇼핑 시즌이 시작되는 즈음인 11월 19일에 만료될 예정입니다.
Pawp는 이미 대규모 소매업체와 함께 확장할 수 있음을 입증했기 때문에 Amazon은 휴가 시즌에 맞춰 잠재적인 애완동물 원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Pawp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mazon은 또한 시장에 나와 있는 수십 개의 다른 애완동물 원격 의료 스타트업 중 하나와 파트너십을 맺거나 자체 관행을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Chewy가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을 때 했던 일입니다
Amazon의 수의학 원격 의료 진출 가능성은 애완동물 시장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고 소매업체가 제품 확장을 위해 경쟁하면서 발생합니다.
점점 더 많은 대형 소매업체가 식품, 장난감 등 애완동물 필수품을 제공함에 따라 Chewy, Walmart, Petco 와 같은 회사는 경쟁력을 유지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애완동물 건강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
https://www.cnbc.com/2023/10/24/amazon-considers-offering-veterinary-telehealth-in-walmart-competition.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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