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해머 작전이다. 미래를 위해 전쟁에서 군의 비밀 무기이다. 세계는 부패와 권력의 가장 깊은 네트워크가 제거되는 걸 참관할 것이다. WH들이 움직여 거짓과 기만 배신의 거미줄망을 체제적으로 제거하고 있다. 이 거미줄은 너무 오랫동안 엘리트들은 법위에 군림토록 했다.
정의에 대한 아는 것 잊어버려라. 이것은 전쟁이다. 인류의 영혼을 위한 전쟁. 반역의 지도자들, 기업인들, 외국의 꼭두각시 조종자들이 마침내 폭로되고 있다. 인류에 대한 범죄, 인신매매, 선거 사기 -- 모든 것이 비공개 기소장 45만장에 의해 드러난다. 각 사람마다 부패의 심장에 화살 1발이 겨누고 있다.
수천건의 군사재판이 이미 진행중이다. 권력의 토대를 뒤흔들 재판이다. 그리고 처형? 그렇다. 악독한 범죄자에 대한 최고수준의 형벌이다.
폭풍이 오고 있는게 아니다. 이미 왔다. 대통령 행정명령 13818, 13848 그리고 13959가 해머 작전의 법적 화력이다. 이들 행정명령은 외국의 선거 개입, 인권 남용 그리고 에버그란데 같은 중국 군 기업을 겨냥해 장막을 열어제치고 무대 뒤에 숨은 꼭두각시 조종자들을 잡아내고 있다. 엘리트들은 공포에 질려 그들의 권력은 와해되고 있으며 WH은 재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WH은 그냥 군인이 아니다. 그들은 반박할 수 없는 증거와 군사재판의 지원으로 무장한 진실의 수호자들이다. 재판은 대중의 눈에서 멀리 떨어져 즉각 열리고 있다. 은닉되어 있으나 오래 그러지는 않을 것이다. GITMO는 심판의 소리로 생동한다. 누구도 심판을 벗어나지 못한다. 이것은 평범한 재판정이 아니다. 지 재판정은 신속하고 물러서지 않으며 용서하지 않는다.
이것이 마지막 심판이다. 고위인사 체포는 이미 시작되었다. 여러분들이 속삭이며 듣던 그 이름들 -- #힐러리 #클린턴, 존 #브레넌, #포데스타, 휴마 #애버딘. 그것은 더 이상 소문 아니다. 그들의 재판은 시작되었다. 충격적인 폭로와 선서속에 자백이 나오고 있다.
심지어 러시아 조차 이 세게적 제거 작전에 WH와 연합하고 있다. 세계 구석구석에서 악마를 뿌리뽑는 군의 조용한 전쟁이다.
그리고 GITMO에는 크랜델 제독이 있다. 그는 유죄 선고를 받은 사람들에게 내려치는 망치처럼 심판의 물결을 주재하고 있다. 이 사람의 세기의 주심 재판관으로 군사적 정밀성으로 정의를 집행하며 반역자들을 그들의 마지막 심판으로 보내고 있다. GITMO는 단순한 감옥 아니다. 그것은 선과 악의 전투에서 최전선이다.
언론은 이를 이야기하지 않는다. 그들은 기만의 공범로 대중에게 세심하게 고안된 망상을 먹이고 있다. 그러나 진짜 전쟁이 음지에서 일어나고 있다.
진실은 틈을 타고 새어나고 곧 수문이 열릴 것이다. 조 바이든을 체포하는 추수감사절 작전은 이미 시작했다. 그들은 그걸 숨기려했고 그는 건드릴 수 없는 것처럼 믿게 만들었다. 그러나 WH은 모든 걸 본다. 세계는 깨어나고 있으며 심판의 시간은 왔다.
준비하라. 해머 작전은 누구도 보지 못한 방식으로 세계를 개조할 것이다. 기소장은 진짜이며 재판은 일어나고 있으며 처형은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다. 누구도 법의 위에 없다. GITMO를 주시하라. 대지의 소리에 귀기울여라. 폭풍이 왔다. / 240923
첫댓글 희소식 고맙습니다
TRUST RHE PLAN!
🙏💗👍🫶🙆🏻♀️🦅💓🗡️💕🎆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