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날마다의 감사가 습관이 되신 경성가족들이 많이 계시지만,
여전히 예수님의 제자공동체처럼 1/12이 있을 수 있기에, 11월은
[감사]를 목적으로 삼아보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추수 감사헌금의 1/2이 경성가족돕기에 사용되고,
이번에 기적적인 방법으로 3구역이 [정비구역-종교부지가 배당됨]으로 선정 되었기에,
예배당 건축헌금으로 사용되는 1/2이 아주 큰 의미가 있게 되네요.
수요일 오전에 박목사가 드려요
[인생의 목적을 가질 때 일어나는 기적들]
신경생물학적인 차원에서 보면 목적은 뇌를 바꾼다.
사람이 인생의 목적을 가질 때 뇌졸중과 치매,
그리고 심혈관 질환의 발병률이 낮아진다.
성과라는 측면에서 볼 때도 목적은 동기부여, 생산성, 회복력,
그리고 집중력을 한층 높여준다.
- 스티븐 코틀러, ‘멘탈이 무기다’에서
[교회소식]
1. 다음 주일 2부 예배 인도는 이경훈 선임집사님, 기도는 김미경 권사님, 봉헌은 이동묵 집사님 입니다. 오늘 오후모임은 공동의회로 모입니다. 2년에 한 번 있는 일꾼선출을 위한 공동의회이니, 가급적 모두 참석하셔서 귀중한 한 표를 행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이 시간 1층 교육관에서 우리의 자녀들이 1부 예배를 드린 교회학교 간사님과 순장님들의 섬김으로 주일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11월24일 주일은 추수감사주일로 추수감사헌금은 경성가족돕기와 예배당건축기금
2. 오늘 국으로 섬겨주신 김재령 권사님과 설거지로 섬겨주시는 다섯 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 주일은 성경퀴즈대회관계로 일곱분이 김밥으로 섬겨주시고, 찬양은 시온 찬양대, 화요새벽예배 인도는 김향숙 제주재성 목자권사님, 1-5교구 연합으로 드리는 목요새벽 인도는 김현희 요르단 목자권사님, 설교는 김창수 장로님, 이번 수요새벽예배 인도는 김현희 권사님이 당분간 나권사님을 대신하여 섬겨주십니다.
3. 3구역이 종교부지가 배정되어 있는 정비구역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교회가 축복의 통로가 되어, 공공재개발을 통해 아름다운 땅으로 변모되고, 예배당 건축 시 아주 작은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매일 기도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이번 토요일(8일)에 충성된 일꾼들의 암송필기시험이 있습니다(약1장+60구절). 암송과 하루 한 시간의 기도생활, 한끼의 금식기도가 경성가족 모두의 거룩한 습관이 될 때까지 리더님들이 지금처럼 계속해서 좋은 본을 보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5. (협조광고입니다)17일은 성서대학주일로 지킵니다. 설교하시는 신임총장님이 사모님과 학교담당자님들과 함께 오시는 데, 예전처럼 점심을 대접하고자 하시는 경성가족들은 5만원 한도내에서 헌금봉투에 [성서대]나[점심]으로 기록하여 주시면, 그 목적으로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6. 목사님은 이번 토요일(9일)오전11시 경기도 시흥 해돋는교회 임직식 참석차 출타합니다.
♥이제 여성말씀리더들로 구성된 샬롬중창단의 찬양이 있은 후. 목사님 나오셔서 말씀선포하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