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사이클 예초기(휘발유와 오일 따로들어가는것)로 풀베기를 하는데 들어있던 휘발유를시동꺼질때까지 쓰고 휘발유를 다시 넣어 한참동안 잘 작업을 하다가 어느순간부터 에어찬것처럼 회전이 고르지 않다가 결국은 시동이 꺼져버리기에 다시몇번 시동을억지로 걸었고 플러그를 빼보아도 별이상이 없었고 다시장착을 해서 시동이 한번 걸린 뒤에는 시동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너무답답한 나머지 수리점으로 갖고 가아되는줄알지만 그에 앞서 조치를 취하고 싶어요 경험이 있거나 잘 아시는분 원인과 조치방법을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혼다예초기입니다
첫댓글 카브레타에 기름 뽑아 올려주는 꼿을 네다섯번 정동도 눌러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말랑말랑한것 말이지요?
세워 두었다가는 꼭해야 되는 단계인줄
압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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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기름통안에 이물질 제거용 통이 있군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2기통캬브레타 청소는 해보았습니다
4기통은 다른줄 알고 있습니다
@해남재롱이네 캬브러다 뭉치를 분리하려면4mm렌치볼트3개를 풀면 되는것맞습니까?
볼트를풀고 억지로 분리해야되는지요
@해남재롱이네 감사합니다 볼트 한개라는것이 케이블 끝에 연결된 캬브러타를 올렸다 내렸다하면
움직이는것이 보이는 부분쪽에 고정시키는 볼트 말씀하시는 것이지요 제조시별로 디르겠지만 저는 혼다 사 제품입니다
볼트☞렌치볼트?☞몇mm
☞육각볼트☞몇인치 인지 가르쳐주실수 있을까요? 안빠지는부분을 억지로 빼낸다고
두시간정도 븥어있어도 해결못해서 너무 답딥하고 궁금해서요 부탁드립니다
기름통 안에 연료 필터를 교환이나 에어건으로 불고 하여 찌거기 제거 하시면 될것 같아요
그래도 안되면 카브레더 청소 순으로
감사합니다
호스끝에 아미망이 달려 있던데요
감사합니다
2기통캬브레타 청소는 해보았습니다
4기통은 다른줄 알고 있습니다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2싸이클 4싸이클 과 2기통 4기통은 완전히 다른말입니다 기통은 피스톤과 실린더의 조합 숫자입니다 싸이클의 다른말은 행정입니다 행여나 맘상하신다면 삭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적해주셨어요
기통은 피스톤(실린더)숫자로 보면되고
4사이클이란 흡입 압축 폭발 배기를 뜻하고
2사이클란 흡입과압축 폭발과 배기로 보면될까요 자세히는 몰라도 구분된다는것은 아는같아요
지금 저가 답답한것은 시동이 안되는이유입니다 아신다면부탁드립니다
여쭐것은 고무로 된 펌프역할하는것을 조물럭했을때 기포가 생기는것은 기름통에 물이잏디는것이니까?
다른한가지는 캬브러다 를 분리하려면4mm
런치볼트 3개를 풀면 되는것이 맞는지요
볼트를 풀어도 안빠지던데요?
캬브러다 뭉치를 분리하려면4mm렌치볼트3개를 풀면 되는것맞습니까?
볼트를풀고 억지로 분리해야되는지요
감사합니다 볼트 한개라는것이 케이블 끝에 연결된 캬브러타를 올렸다 내렸다하면
움직이는것이 보이는 부분쪽에 고정시키는 볼트 말씀하시는 것이지요 제조시별로 디르겠지만 저는 혼다 사 제품입니다
볼트☞렌치볼트?☞몇mm
☞육각볼트☞몇인치 인지 가르쳐주실수 있을까요? 안빠지는부분을 억지로 빼낸다고
두시간정도 븥어있어도 해결못해서 너무 답딥하고 궁금해서요 부탁드립니다
투명한고무로 된것은 연료에 에어가찻을때 제거하는것이고 그러므로 공기방울이올라가는것입니다 물방울이 아닙니다 그리고 저도 혼다 4싸이클 예초기 가지고 있는데 저를많이 힘들게 합니다 기계구조가 같다고들하지만 제조사마다 다릅니다 첫째 스파크 플러그를 기계에서 분리하셔서 기계본체 즉 쇠로된부분에 접촉후에 시동줄을 당겨서 전기가 잘 오는지확인하시고 플러그가 기므에 젓어있지는않는지 확인하십시요 연료가 원할하게 공급이안되서 그럴확율이 높습니다 에어로 청소 할때도 조심해서 불어야 합니다 기계가적어서 부품이 적은관계로 생각지도 못한 부품이 바람에 날러갈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바늘질하는바늘은 위험합니다
감사합니다
잘못하여 들어간상태에서 부러질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넘 바늘이 굵기도 하고여 군통시선 삐삐선이 좋기는합니다 아니면 와이어 부러쉬 같은 부러쉬날이 좋습니다 분해시 기화기 볼트가 드라이버 로분해하는것도 있고 육각 랜지로 분해하는것도 있습니다 기화기구조가 연료가 흘러내려와 컵에모이면 일정이상 모이면내려오는것이 멈추고 모인연료는 분무상태로 실린더로 흡입됩니다 항상 기화기연료 컵에는 일정한연료가 채워져 있습니다 연료통에서 기화기로 내려오는계통이 막혀있는과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혼다엔진은 기화기를본체에서 분해하셔서 십자드라이버로 고무펌프 고정용 볼트를 십자드라이버 로 볼트 4개풀면은분해됩니다 적은부품 펙킹등 부품을 잘관리하십시요
감사합니다 너무 안빠져서 해드 카바까지 빼보았습니다
전화좀 부탁드립니다 010-8855-2402 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주신 덕분으로 기화기 카바를 분리 할수있었습니다(등산 가방멜빵 원터치방식이란 말씀을 듣고 쉽게 분리 했습니다)
저가 문의드렸던내용의 원인은 연로호스 손상으로 연료가 새어서 그런것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으로 특히 달리다 꿈님의 관심어린 지도편달로 많은것을 배우게되고 답답했던 점이 해결되어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으것을 가르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죽장삿갓 아이구 잘모르는데 제가 감사 합니다 늘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