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고도원의 아침편지의 내용 중에,
[* 가수 이은미가 말했습니다.
"나보다 노래 잘하는 사람은 많지만
나처럼 노래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
경성가족들의 고백은,
[나처럼 감사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
그리아니하실지라도!!!
6일 오전, 하나님께서 미국 대선 개표 중인데,
누구의 손을 들어줄 지를 기다리며...
박목사가 드려요
[교회소식]
1. 다음 주일은 성서대학주일로 성서대학 동문들이 예배를 섬깁니다. 연합 예배 인도는 김윤정 권사님, 기도는 장한슬 순장님, 봉헌은 이진숙 집사님 입니다. 오늘 오후모임은 교구 및 기관별 성경퀴즈대회로 모입니다. 식사 후, 적당한 친교의 시간을 가지신 후, 본당으로 오셔서 유승필 행사부장님의 안내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2. 오늘 김밥으로 섬겨주신 권도희,김수지,원숙희,이은영B,한은진집사님과 김미경,허영미 권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화요 새벽예배 인도는 김성희 군인선교 목자권사님, 6-10교구 연합으로 섬기는 목요 새벽예배 인도는 이경순 하나비전 목자권사님, 설교는 이재경 권사님, 수요예배 인도는 김현진 권사님입니다.
3. 여기저기 지구온난화로 인한 자연재해와 전쟁의 소식이 이 땅의 그리스도인들에게 주는 교훈 중의 하나는 [가정교회의 건강함]입니다. 경성 가족들에게는 가정예배가 선택과목이 아니라, 필수과목임을 꼭 기억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4. 24일 주일은 식당데이를 겸한 추수감사주일로 지킵니다. 익히 알고 계시는 일이지만, 추수감사헌금의 1/2은 경성가족 돕기로, 1/2은 정비구역선정으로 3구역이 공공재개발 fast track으로 진행되기에, 더 기쁜 마음으로 예배당 건축헌금으로 사용되어집니다. 벽돌 한 장이라도 미리미리 기쁨과 자원함으로 동참하시면 144릴레이기도처럼, 방관자가 아닌, 하나 됨을 확인하게 되는 놀라운 은혜를 누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5. 목사님 부부는 이번 목요일(14일)오전11시30분, 국회 여가위원장실에서 열리는 이인선 권사님의 국회여성가족위원장 취임감사예배를 인도하기 위하여 출타합니다.
♥이제 허영미 권사님의 지휘로 모든성도님들의 합창이 있은 후, 목사님 나오셔서 말씀선포 하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