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맨', '에덴의 동쪽', '온에어',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등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의 OST를 한데 모은 화제의 컴필레이션 전격발매!
*리틀 김태희 티아라 '지연' <연가> 사상 최연소 모델 발탁으로 더욱 화제!* *새로운 4곡이 포함된Repackage Album!*
인기 최절정의 드라마, 영화 OST를 한데 모은 컴필레이션 음반 가 새로운 4곡이 포함된Repackage 앨범으로 재발매 된다. 특히 여성 그룹 티아라의 지연(16)이 인기 컴필레이션 앨범 <연가>의 최연소 모델로 발탁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연은 최근 다비치의 강민경·이해리, 씨야의 김연지·이보람과 함께 5인조 프로젝트 그룹 여성시대로 맹활약 중이다. 특히 김태희를 닮은 외모 덕분에 데뷔와 동시에, '리틀 김태희' '제2의 김태희'라는 애칭이 따라붙어 네티즌 사이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연가> 표지에서 지연은 촉촉히 눈물을 머금은 듯한 슬픈 미소를 지어 보이며 여성미를 물씬 풍겼다. <연가>의 제작사이자 티아라의 소속사인 엠넷미디어 측은 "지난 2001년 1월 첫 발매된 드라마 OST 시리즈<연가>는 당대 톱스타를 모델로 발탁해왔다. 이미연이 첫 모델로 나서 200만장 이상 판매됐으며 이후 박용하·송승헌 등 한류 스타들이 바통을 이어받았다. 지연에 대한 기대감이 크기에, 모델로 낙점하는 등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2009년 3월 기 발매된 [LOVE SONGS IN DRAMA 戀歌]역시 최고의 스타 라인업과 영화 드라마에 삽입되어 드라마의 감동을 배가 시켜준 최고의 히트 OST를 담아 불황인 음반시장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연가불패'의 신화를 이어 나갔다. 최근 20%이상의 높은 시청률로 종영된 드라마 에덴의 동쪽의 삽입곡 SG워너비, 김종욱의 '운명을 거슬러', 이승철의 '듣고 있나요', 최근 개봉되어 주인공들의 감각적인 멜로 연기로 화제가 되고 있는 권상우 이보영이 주연한 영화 슬픔보다 슬픈이야기의 OST 김범수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남규리의 '보고싶은 얼굴', 2008년 범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이은미의 애절한 음색이 돋보이는 '애인있어요', 드라마 '온에어'에 삽인된 FT아일랜드의 '한가지말', 한류스타 박용하의 '외사랑', 시청자들의 눈물 샘을 자극 했던 투명인간 최장수의 OST 씨야의 '미친 사랑의 노래'를 포함 최고의 영화, 드라마 OST 24곡이 2CD에 수록되어 있으며, 컴필레이션 최초 수록곡이 무려 10곡 이상으로 상당히 소장가치가 높은 연가앨범이 되었다. 새로 발매되는 Repackage 앨범에는 기존의 OST 24곡 이외에 MBC DRAMA '신데렐라 맨' OST 수록곡 중, 옥주현의 '사랑한단 말 못해' 와 신승훈의 '내 사람인 것 같아서', 그리고 다비치의 '사고쳤어요'와 이번 <연가> 표지 모델이기도 한 지연이 몸담은 그룹 티아라와 씨야, 다비치가 한데 모여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곡 '여성시대' 등 새로운 4곡이 포함되어 <연가> 골수 팬들에게는 더없이 큰 선물이 될 것이다.
첫댓글 2곡이나~~와~ㅋㅋ
사고싶다. ㅠ 그전에 dvd를 먼저 해야되는데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