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 재밌는 분이네.
내가 나이만 좀 어렸어도 애인 삼겠다.
독어가 좀 딱딱하죠
요즘 수능에 독어가 있나? 국영수도 아닌데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그냥 우리말 배우듯이 즐겁게 공부하세요.
: 처음엔 독일어를 할 생각이 별로 없었,
: 진 않았지만.그냥 단순하게 불어보단 독어가 낫다는 생각이었었죠.
: -_-그래서 지금 이렇게 독일어를 열심히 전공하고,아니 배우고 있답니다.
: 별로 예상치 못했던 일이었는데 세상에,
: 지금 전 독일어를 너무 좋아해요.학교에서도 독어추종자로 불리죠.-_-다른시간에 맨날 자면서 독일어시간만 되면 벌떡 일어나서 열심히 공부하곤 하니까요.
: 혼자 독일어 프린트를 얼굴에 부비부비대면서 아아~난 독어가 너무 좋아!!이러면서 미친짓도 하고.
: 그래서 3월달부터 제대로 공부한 과목은 독일어밖에 없었습니닷.-_-;;;벼락치기를 하는데 독어랑 국어를 안하니까 시간이 남더군여.하아..그럼 뭐해.싹 망했는걸.
: 내일 독어시험을 봅니다.
: 제가 지금 슬픈 이유는 제가 3월달부터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어논 독일어 문법 노트를 어떤놈이 빌려가서 안가져왔다는 것이죠.
: 제길!!!
: 난 그거 없으면 끝인데.
: ㅠㅠ
:
: 그래도 평소에 해논게 있으니까 수받을 정돈 되겠지만
: 제가 원하는건 만점!만점입니담.-_-;;;;
: 독어 말곤 믿을 과목이 없어여.ㅜㅠ
:
: 그놈은 오늘 본 시험 내가 막틀릴때 한과목에 한개씩 틀린 놈입니담.평소에 맨날 나보고 공부좀 그만하라고 나 내신떨어진다고 깝죽대던 놈입니담.대체 이게 뭡니까.그 환상적인 노트를 지가 가지고 공부하면 난 믿었던 독어시험에서조차 수를 못받고 그새끼는 수받는 겁니깜.
: ㅠㅠ
: 정말 재수없는 놈입니닷.
: 하여간 머리좋은 새끼들이 정말 재수없어지는 오늘입니담.
:
: 또 한가지 고민은 요새 학교에서 나가는 독일어 진도가 너무 느리다는 점입니담.-_-좀 빨리좀 나갔음 좋겠습니담.한달째 같은거 배우고 있는거 같습니담.
: 그래서 슬슬 졸립니담.
: ㅡㅜ
:
: 님들 스터디 막 하신다구 그래두 저같이 왕초보인 녀석은 못갑니담.-_-그러니깐 얼른얼른 마니마니 배워야 되는데
: 도대체 왜 진도를 안나가는 것일까.
:
:
: 아무튼 그놈 정말 재수없습니다.
: 왜 맨날노는데 그지경으로 시험을 잘보냐구.ㅜㅠ
:
:
: 그래도 제 성적이 더 값진 걸까염?
: 전 이 성적 노력 많이하고 시간 많이 투자
: 하진 않았지만 그놈보단 열심히 하구선 얻어낸 거잖아여
: 노력없이 타고난 머리좀 좋아서 셤 잘보고 공부 잘하는 거는 별로 가치가 없구...자랑할만한 것이 못되는게 아닐까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