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현차가 제일 나을 꺼 같군요..모비스야..현차에서 능력인정 받으면 ..쉽게 옮길수 있는 데 이니깐요..현차, 모비스, 로템..자기네들끼리 사람들..많이 옮겨다닙니다.저의 연구실 선배도 처음에 현차로 들어갔는데..몇년 지나니 지금은 모비스에 있더라구요..
난 하나라도 붙었으면 좋겠네용... 룰루루씨는 세개 다 붙으셨나봐요? 좋겠당... 나 하나만 주지~~
전 현차 직원인데...현차가 제일 좋아요..GM대우는 연봉이 약해요..
우선은 현대가 안정적입니다. 하지만 세계제일 규모의 GM과 더불어 가는 대우.. 가능성도 크겠죠... 이번 협상에서 2200정도라 하는데... 현대는 2700정도 주나요? 연봉의 차이와 가능성.. 잘 생각해야 겠죠.. 외국계 회사에서 일하는것도 경력상 괜찮을것 같은데.
모비스가 가장 들어가기 어렵지 않을까요?...연봉은...별루차이안나죠...대우가 다른데비해 많이 적은편이죠..중요한건 보너스아닌가요...현차나 모비스나 요즘 한참 많은이익을 냈죠
첫댓글 현차가 제일 나을 꺼 같군요..모비스야..현차에서 능력인정 받으면 ..쉽게 옮길수 있는 데 이니깐요..현차, 모비스, 로템..자기네들끼리 사람들..많이 옮겨다닙니다.저의 연구실 선배도 처음에 현차로 들어갔는데..몇년 지나니 지금은 모비스에 있더라구요..
난 하나라도 붙었으면 좋겠네용... 룰루루씨는 세개 다 붙으셨나봐요? 좋겠당... 나 하나만 주지~~
전 현차 직원인데...현차가 제일 좋아요..GM대우는 연봉이 약해요..
우선은 현대가 안정적입니다. 하지만 세계제일 규모의 GM과 더불어 가는 대우.. 가능성도 크겠죠... 이번 협상에서 2200정도라 하는데... 현대는 2700정도 주나요? 연봉의 차이와 가능성.. 잘 생각해야 겠죠.. 외국계 회사에서 일하는것도 경력상 괜찮을것 같은데.
모비스가 가장 들어가기 어렵지 않을까요?...연봉은...별루차이안나죠...대우가 다른데비해 많이 적은편이죠..중요한건 보너스아닌가요...현차나 모비스나 요즘 한참 많은이익을 냈죠